실시간 뉴스


슈주 려욱, 아리와 결혼 앞두고 악플러에 일침 "악플도 갑질...연예인은 인간 아니냐"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슈퍼주니어 려욱이 악플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18일 려욱은 자신의 SNS에 "해명까지 굳이 해야 하나 싶지만 정말 제 팬들까지 제가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마음대로 생각하고 단정 짓는 사람들이 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팬들 덕분에 돈 벌어놓고 다 자기가 벌었대, 팬들 불쌍하다 나 같으면 상처 받을듯, 욕하는 사람들은 다 저렇게 팬인 내가 너한테 돈 썼으니 마음대로 해도 되고 악플 달고 상처줘도 된다고 생각하시냐? 갑질 아닌가? 저는 왜 상처받으면 돌려주면 안되냐? 연예인은 인간도 아니냐? 상처받아도 다 참고 넘겨야하나? 그러다 나중엔 AI 연예인만 남겠다"고 악플에 대한 심경을 전했다.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 [사진=Label SJ]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 [사진=Label SJ]

또 "내가 돈 썼으니 내 마음대로 까고 상처 주고 악플 다는 안티들을 저는 팬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너 때문에 번 돈 아니고 지금 이 순간에도 제 욕하는 나쁜 사람들 같이 화내주고 제 편 들어주고 응원해 주는 진짜 저의 팬들이 있다"고 일침했다.

한편 려욱은 오는 5월 걸그룹 타히티 출신 아리와 결혼한다.

다음은 려욱 SNS글 전문

해명까지 굳이 해야 하나 싶지만 정말 제 팬들까지 제가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마음대로 생각하고 단정 짓는 사람들이 있네요.

제가 (너 때문에 번 돈 아니고 내가 열심히 해서 번 돈)이라고 한 것에 왜 너=팬이라고 생각하세요?

팬들 덕분에 돈 벌어놓고 다 자기가 벌었대, 팬들 불쌍하다 나 같으면 상처 받을듯, 욕하는 사람들은 다 저렇게 팬인 내가 너한테 돈 썼으니 마음대로 해도 되고 악플 달고 상처줘도 된다고 생각하시나요? 갑질 아닌가요? 저는 왜 상처받으면 돌려주면 안되나요? 연예인은 인간도 아닌가요? 상처받아도 다 참고 넘겨야하나요? 그러다 나중엔 AI 연예인만 남겠네요.

내가 돈 썼으니 내 마음대로 까고 상처 주고 악플 다는 안티들을 저는 팬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너 때문에 번 돈 아니고 지금 이 순간에도 제 욕하는 나쁜 사람들 같이 화내주고 제 편 들어주고 응원해 주는 진짜 저의 팬들이 있어요.

믿음이 있고 함께 해온 과거와 앞으로의 미래가 있을 소중한 사람들이요. 그 사람들과 함께 해오고 이루어진 거예요.

얼굴이 보이지 않는 곳이니 아무렇지 않게 타자로 내뱉은 문자들이 나중에 본인의 미래에 후회를 초래하는 일들로 다가올 수 있다는 걸 아셨으면 좋겠네요.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주 려욱, 아리와 결혼 앞두고 악플러에 일침 "악플도 갑질...연예인은 인간 아니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