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녀가 죽었다' 신혜선 "변요한과 재회, 계속 죽어 아쉬워…또 만나기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신혜선과 변요한이 재회한 소감을 밝혔다.

신혜선은 17일 오전 서울 메가박스 성수에서 진행된 영화 '그녀가 죽었다'(감독 김세휘) 제작보고회에서 변요한과 7년 전 '하루'에서 부부 호흡을 맞췄던 것을 회상하며 "성덕처럼 존경했던 선배님이었는데 부부 역할을 했다. 그때 제가 죽어서 많이 호흡을 나누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배우 변요한이 17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그녀가 죽었다'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배우 변요한이 17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그녀가 죽었다'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배우 신혜선이 17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그녀가 죽었다'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배우 신혜선이 17일 오전 서울 성동구 메가박스 성수에서 열린 영화 '그녀가 죽었다' 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이어 "이번에 같이 한다고 해서 좋았는데, 제가 또 이렇게(죽게) 되어서 아쉽다. 다음에 또 해야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신혜선과 다음에 또 연기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힌 변요한은 "신혜선이 너무 연기 잘하는 배우인 걸 알고 있어서 이번에 만났을 때 너무나 반가웠다"라며 "자극을 많이 받았다. '어떻게 이렇게 감각적이고 예민하게 표현할 수 있지?'라고 생각해서 현장에서 매 순간 긴장을 많이 했다. 화기애애 하게 촬영했지만 텐션이 잘 묻어나올 거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녀가 죽었다'는 훔쳐보기가 취미인 공인중개사 구정태(변요한 분)가 관찰하던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 분)의 죽음을 목격하고 살인자의 누명을 벗기 위해 ‘한소라’의 주변을 뒤지며 펼쳐지는 미스터리 추적 스릴러다.

변요한은 의뢰인이 맡긴 열쇠로 그 집을 훔쳐보는 악취미를 가진 공인중개사 구정태 역을, 신혜선은 구정태의 관찰 대상이자 거짓으로 꾸며낸 삶을 사는 한소라 역을 맡았다. 이엘은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한소라의 실종 신고를 받고 수사에 나선 강력반 형사 오영주를 연기했다.

'그녀가 죽었다'는 오는 5월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녀가 죽었다' 신혜선 "변요한과 재회, 계속 죽어 아쉬워…또 만나기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