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비, 김남길·이하늬 손 잡을까…"'열혈사제2' 긍정 논의 중"(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비비가 '열혈사제' 시즌2 주인공으로 SBS 사이다 유니버스 합류를 앞두고 있다.

SBS 관계자는 29일 조이뉴스24에 "비비의 '열혈사제' 시즌2 출연을 긍정 논의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가수 겸 배우 비비(김형서)가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제44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겸 배우 비비(김형서)가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된 제44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비비가 출연을 확정짓게 되면 '열혈사제' 시즌1에서 활약한 김남길 이하늬와 함께 시즌2를 이끌어가게 된다. 비비가 제안 받은 역할은 '열혈사제2'에서 부산경찰청 마약수사대 소속 형사 구자영으로, 부산으로 간 김해일(김남길 분)과 수사를 펼치는 인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비비는 본명 김형서로 영화 '화란', 디즈니+ 오리지널 '최악의 악'을 통해 꾸준히 연기 커리어를 쌓아왔다. 최근 신곡 '밤양갱'으로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데 이어 '열혈사제2'를 통해 '대세 굳히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도 관심사다.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9년 방송 당시 최고 시청률 22%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김남길은 이 작품으로 SBS 연기대상을 수상했고, 이하늬와 김성균, 음문석, 안창환 등 출연 배우들 모두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한정환 스튜디오S 대표이사는 지난해 2023 SBS 연기대상에서 "내년 가을 '열혈사제' 시즌2를 준비 중"이라고 방영 시기를 공식적으로 알렸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비, 김남길·이하늬 손 잡을까…"'열혈사제2' 긍정 논의 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