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빨간 'Psycho'·데이식스 'Loveholic', 음원으로 다시 듣는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 이번 시즌 마지막 음원을 선보인다.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측은 31일 오후 6시 네 번째 앨범인 볼빨간사춘기, DAY6(데이식스)의 'Psycho, Loveholic [THE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더시즌즈' 음원 발매 관련 이미지 [사진=KBS]
'더시즌즈' 음원 발매 관련 이미지 [사진=KBS]

우선 볼빨간사춘기의 'Psycho'는 안지영만의 독특한 음색이 담긴 곡으로, 레드벨벳이 부른 원곡에서 한층 산뜻한 매력을 배가시킨 새로운 버전으로 완성됐다. 기타와 피아노, 퍼커션 등으로 구성된 어쿠스틱 팝 스타일의 곡으로 재탄생했다.

이어 'Loveholic'은 러브홀릭의 원곡을 DAY6(데이식스)가 새롭게 빚어낸 곡으로 '오롯이 멤버들의 소리로만 채워 보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사전에 준비된 반주가 아닌, 합주 과정에서 직접 편곡을 진행하여 노래와 연주 모두에 진정성을 담아 감동과 전율을 선사한다.

두 곡 모두 지난 15일, 22일에 방송된 무대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번 발매를 통해 완곡을 들어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1월부터 뜨거운 반응 속에 진행된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 선보이는 마지막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29일 이번 시즌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음원들은 이를 아쉬워하는 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효리의 뒤를 이을 다음 시즌의 MC는 래퍼 겸 프로듀서 지코로 낙점됐다. 지코가 MC로 출격하는 KBS 2TV '더 시즌즈'는 재정비 후 다음달 26일 첫 방송 예정으로, 새로운 시즌에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색다른 음원을 선보일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 DAY6(데이식스)의 'Psycho, Loveholic [THE 시즌즈: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3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빨간 'Psycho'·데이식스 'Loveholic', 음원으로 다시 듣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