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성운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비욘세 에이전시와 MOU 체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하성운의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가 미국 대형 에이전시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면서 소속 가수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마련했다.

26일 가수 하성운의 소속사인 스타크루이엔티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의 글로벌 시장 진출 파트너로 글로벌 에이전시인 ICM PARTNERS와 MOU를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하성운[사진=스타크루이엔티]
하성운[사진=스타크루이엔티]

ICM PARTNERS는 2020년 제62회 그래미어워드에 노미네이트 된 비욘세, 칼리드, 브랜디, 제이콜 등을 비롯해 알리샤 키스, 앨리스인 체인스, 스타 프로듀서 겸 가수인 베이비 페이스, 보이즈투맨 등 가수와 프로듀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올랜도 블룸, 올리비아 콜맨, 우마 서먼, 제러드 해리스, 엘런 드제너레스, 메간 폭스 등 다양한 연기자와 모델 아티스트 라인업 보유한 예술가, 작가, 연기자, 가수 등 크리에이터와 엔터테이너를 대표해 업무를 진행하는 미국의 초대형 에이전시 기업이다.

스타크루이엔티 전홍준 대표는 "지난해 12월 ICM PARTNERS 미국 LA 본사의 Vice President인 Jon Pleeter(존 플리터) 부사장과 독점 파트너사 캠프 글로벌(KAMP Global)의 TIM KIM(팀 킴) 대표가 당사 스타크루이엔티를 방문하여 스타크루이엔티㈜ 소속 아티스트의 향후 음악, TV/영화, 아티스트 육성 및 매니지먼트에 대한 합작 프로젝트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고 알렸다.

이어 "이번 MOU 체결을 통하여 ICM Partners, 캠프 글로벌과 함께 당사에서 데뷔 준비중인 그룹 아티스트도 향후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해 계속 협의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하성운은 올해 상반기 컴백을 위해 새 앨범 작업에 매진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성운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비욘세 에이전시와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