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제일제당, 'CJ 컵' 앞두고 비비고 알리기 박차


'비비고' 글로벌 광고 온에어…"세계가 한식과 비비고 떠올리게 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J제일제당이 PGA 정규대회인 '더 CJ 컵 앳 나인 브릿지(CJ 컵)'를 앞두고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인 '비비고' 알리기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7일부터 미국에서 비비고 글로벌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성을 선호하는 미국의 2035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제작됐다. 이들을 다소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한식과 한국 식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소비층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

CJ제일제당이 'CJ 컵'을 앞두고 '비비고' 알리기에 나선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CJ 컵'을 앞두고 '비비고' 알리기에 나선다. [사진=CJ제일제당]

광고에서는 현지 밀레니얼 세대들이 비비고 대표 제품인 '만두(MANDU)'를 피크닉, 파티, 일상생활 등에서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그린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비비고 만두'를 즐기는 영상을 통해 '비비고는 나눌수록 더 좋으니까(Too good not to share)'라는 광고 카피를 강조했다.

또 한식 조리가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해소하기 위해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미니완탕'을 프라이팬으로 굽거나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글로벌 광고는 'CJ 컵' 기간에 맞춰 미국 NBC 골프 채널에 방영된다. NBC 골프 채널은 전세계 84개국에 방송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CJ 컵' 대회 중계를 통해 노출되는 '비비고' 홍보 효과에 TV광고를 연계함으로써 전세계 비비고 브랜드 노출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 슬로건인 '한식을 즐겨라(Share Korean Flavor)'라는 메시지를 담아 전세계에 비비고 브랜드와 한식의 가치를 알리고자 세계적인 골프 대회 시즌에 광고를 론칭하게 됐다"며 "일상에서 맛있는 음식을 나누고 싶은 모든 순간에 한식과 비비고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비비고'를 앞세워 이달 17일부터 20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제3회 'CJ 컵'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대회에는 디펜딩 챔피언이자 현재 세계랭킹 1위 브룩스 켑카를 비롯해 스피스, 저스틴 토머스, 세르히오 가르시아 등 PGA 투어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제일제당, 'CJ 컵' 앞두고 비비고 알리기 박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