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아디다스, '마이쉘터 레인 재킷'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디다스, '마이쉘터 레인 재킷' 출시

아디다스가 다양한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천후 아우터 '마이쉘터 레인 재킷'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런던, 뉴욕, 상하이 등 다른 기상 조건을 가진 도시의 소비자들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아웃도어의 최상급 기술력과 스트릿 무드를 동시에 갖춰 젊은 크리에이터들에게 차별화된 쾌적함과 스타일리시함을 선사한다.

100% 방수 처리 기술을 통해 비바람으로부터 몸을 완벽히 보호해 주며, 멤브레인 구조로 제작돼 아웃도어 재킷 특유의 답답함 없이 쾌적한 통기성을 제공한다. 또 바람의 유입을 막는 신축성 소재가 적용됐고, 목 부분에 탈부착 형태로 클래식한 형태의 하이칼라가 적용됐다.

◆GS리테일 '나만의냉장고' 1천만 다운로드 돌파

GS리테일의 '나만의냉장고' 어플리케이션 누적 다운로드 수가 1천만 건을 넘었다.

 [사진=GS리테일]
[사진=GS리테일]

GS25가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나만의냉장고' 어플리케이션은 보관 기능에 더해 주문도시락, 각종 고객 이벤트, 공익 콘텐츠를 담아 현재 1만3천400여 곳의 GS25와 고객 사이의 모바일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GS25는 '나만의냉장고' 1천만 건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9월 한 달 동안 경품 100만 개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경품은 영국, 베트남 등 해외 여행권과 명품 핸드백, 순금 코인, 전자제품 등이 있다. 가입자가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얻을 수 있는 스탬프를 모으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응모되며 당첨은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모든 신규가입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빙그레 바나나우유, 허쉬 쿠키앤크림, 초코에몽, 유어스스누피오렌지주스, 유어스스누피사과주스 등 5종 중 1종이 신규 가입 시 증정된다.

◆전자랜드, 추석 맞이 '효도가전 상품대전' 전개

전자랜드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안마의자, 정수기, 청소기, 뷰티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등 총 6종을 대상으로 '효도가전 상품대전'을 연다.

이번 행사제품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SK매직 정수기, LG전자 핸디형 무선청소기 등 건강을 관리하고 생활의 편리를 돕는 제품 위주로 선정됐다. 또 LG 프라엘 5종 풀세트 등 뷰티 제품과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일부 제품도 포함됐다.

전자랜드는 1인당 구입하는 품목 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한다. 6개를 모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개의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이 제공되며, 동일 품목에서 여러 개를 구매할 경우 1건에만 적용된다. 혜택으로 제공되는 숙박권은 오는 12월 18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주중 2박 3일 이용 가능하다.

◆뚜레쥬르, 가을 여행 제공 프로모션 개시

뚜레쥬르가 가을 신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여행을 위한 항공권, 여행 지원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사진=뚜레쥬르]
[사진=뚜레쥬르]

행사 제품은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흑심 품은 밤모스' 등 추석 선물세트를 포함한 가을 제품들이다. 오는 25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영수증 하단 응모번호를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는 대만 왕복 항공권 2매와 여행지원금 60만 원, 2등 5명에게는 대만 왕복 항공권 2매와 지원금 30만 원, 3등 15명에게는 여행지원금 20만 원, 4등 200명에게는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권을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전용 호텔 리프레시키트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들을 위한 여행, 레저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스마일클럽 리프레시키트를 선보인다.

스마일클럽 리프레시키트는 이베이코리아가 본격적인 리조트, 호텔과의 협업을 통해 멤버십 회원들에게만 선착순으로 제공중이다. 세부 구성은 LG 생활건강 안티에이징 제품 4종, 프로폴리테라 치약 100g, 닥터그루트 탈모완화샴푸 등이며, 구매 고객 ID당 1세트씩 제공한다.

사용 후 제품의 구매를 원할 경우 웰컴카드의 QR코드를 통해 G마켓꽈 옥션의 브랜드사 페이지로 이동해 간편 구매가 가능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이 판매 중인 스마일클럽 전용딜 중 제주신라호텔 10월 체크인 상품을 구매할 경우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스페셜 기프트 6종으로 구성된 리프레시키트도 제공된다.

◆이랜드리테일, 한국인 체형 맞춤 탄성팬츠 첫 선

이랜드리테일이 샙, 란찌, 엠아이수트 등 남성복 자체제작(PB) 브랜드 3개를 통해 20개 스타일의 탄성팬츠를 선보인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사진=이랜드리테일]

탄성팬츠는 오랜 기간 축적돼 온 이랜드리테일의 디자인과 생산 역량을 총동원해 한국인의 체형에 알맞도록 설계됐다. 또 이랜드리테일 MD들이 직접 50여 개 점포 현장에서 남성 고객의 팬츠 관련 불편 사항을 청취하고 이를 보완해 출시했다.

뱃살 커버를 위해 허리 부분에 티 나지 않게 늘어나는 밴딩을 삽입해 허리 사이즈 불편 없이 착용 가능하며, 1인치 단위로 생산돼 최대한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바지를 구매할 때 애로사항으로 꼽히는 기장 수선도 하지 않고 바로 입을 수 있도록 적정 사이즈를 채택했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선봬

이니스프리가 3만 샘플링 반나절 품절 기록과 누적후기 1천 개를 돌파한 기대작 '그린티 바이오프로틱스 크림'을 정식 출시한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의 힘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하는 유산균 장벽 크림이다.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 줌은 물론 48시간 진정 보습 효과를 통해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피부 보습 환경을 만들어준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론칭을 기념해 본품과 샘플 20ml, 스파츌러가 담긴 요거트 모양 패키지의 스페셜 팩을 본품 가격과 동일하게 한정 수량 선보인다. 또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구매 후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와 제품을 공유해 구매로 이어질 경우 추천인과 추천받은 친구 모두에게 뷰티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하는 '친구야, 프바써봐' 이벤트도 오는 4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차오차오' 프로모션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가 오는 9일부터 10월 31일까지 뷔페에서 맛있는 정통 중식을 즐길 수 있는 '차오차오' 프로모션을 연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차오차오' 프로모션에서는 꿔바로우, 유린기, 멘보샤, 중식 바비큐 등 친숙한 중식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 곱게 썬 돼지고기와 죽순에 자장 소스를 넣고 볶은 '경장육사', 튀긴 닭고기와 땅콩, 고추 등을 넣고 매콤하게 만든 '궁보계정' 등 이색적 정통 중식 메뉴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아디다스, '마이쉘터 레인 재킷'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