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청정원, '곤약쌀' 활용 신제품 선봬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이현석기자] ◆청정원, '곤약쌀' 활용 신제품 선봬

청정원 집으로온(ON)이 곤약을 쌀 모양으로 가공한 '곤약즉석밥' 2종과 '밥이 될 곤약' 1종을 선보였다.

'곤약즉석밥'은 귀리, 현미퀴노아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일반 백미 대신 귀리, 현미, 퀴노아 등의 곡물에 곤약을 더해 가볍게 끼니를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밥이 될 곤약'은 곤약 외의 전분을 섞지 않고 쌀 모양으로 만든 상품으로, 각자의 기호에 맞게 백미나 잡곡을 섞어 취사해 저칼로리 밥을 지을 수 있도록 제조됐다.

◆할리스커피, 봄 시즌 블렌딩티 3종 출시

할리스커피가 티와 과일을 한 잔에 담아낸 '한 잔의 과일' 콘셉트의 블렌딩티 3종을 출시한다.

'복숭아 히비스커스', '복숭아 얼그레이', '유자 캐모마일' 등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향긋한 티에 과일청을 더해 티 음료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재료 특유의 색감을 살려 봄의 싱그러움을 표현했다.

 [사진=할리스커피]
[사진=할리스커피]

'복숭아 히비스커스'는 부드러운 과육과 티의 조화를 이뤄 깔끔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복숭아 얼그레이'는 얼그레이의 향과 달콤한 복숭아 과육이 어우러졌다. '유자 캐모마일'은 유자청과 캐모마일 허브 꽃차가 어우러져 유자차와 캐모마일을 함께 맛볼 수 있다.

◆공영홈쇼핑, 광어 소비 촉진 나서

공영홈쇼핑이 온라인 몰에서 최근 판매 부진과 가격폭락 이중고를 겪고 있는 '국민 횟감' 광어 소비 촉진을 위한 광어 특별전을 연다.

공영홈쇼핑은 광어 양식 어가를 돕기 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수협유통에서 관리하는 양식장 제주 광어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활어만을 사용하며, 배송 당일 새벽 작업해 발송한다.

이용 고객은 식성에 따라 필렛(생선 전체), 슬라이스(썰어서 포장) 형태의 선택이 가능하며 간장, 고추장, 와사비는 기본 제공된다. 2마리 이상 구매 시 무농약 청도미나리, 제주광어어묵바, 매운탕소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호텔현대 울산, '써머 웨딩 프로모션' 진행

호텔현대 울산이 여름철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써머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호텔현대 울산]
[사진=호텔현대 울산]

'써머 웨딩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예비 신혼부부는 대관료 무료, 식대 할인, 예식 전후 스위트룸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음료 및 주류, 얼음조각 장식, 식사권 제공, 가족 행사 할인 등의 특전도 함께 제공된다.

'저녁 웨딩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5시 이후 저녁 웨딩 진행 시 대관료 무료 적용, 스위트룸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정식품,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1천만 개 판매

정식품의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가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했다.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건강을 챙기며 맛도 즐기고 싶어하는 중장년층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이다. 몸에 좋은 국산 검은콩을 활용해 칼슘, 비타민D 등 해당 연령층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강화해 외모와 건강 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액티브 시니어' 계층을 공략하는 데 성공했다.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KGC인삼공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9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골드(GOLD) 어워드'를 수상했다. '골드' 등급은 부문별 출품작 중 상위 1%(66개)에게만 주어지는 등급이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로 손꼽히며, 매년 최고의 디자인 결과물에 대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올해는 52개국에서 6천375개 작품이 출품됐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는 패키지에 적용된 체계적인 컬러 코딩 시스템과 인포그래픽이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제품의 효능을 전달하며, 소비자의 명확한 이해를 돕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에 성공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으로의 여정' 프로모션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24일까지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아프리카에 식수를 지원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자연으로의 여정' 세 번째 캠페인을 실시한다.

'자연으로의 여정' 이번 캠페인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네이버 해피빈의 '아프리카에 파란물 보내기' 페이지를 통해 댓글을 달면 최대 1천500만 원이 공익단체에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워터풀 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 등 토너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청정원, '곤약쌀' 활용 신제품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