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매직 4개 제품,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올인원 직수정수기·직수얼음정수기 등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SK매직은 자사의 올인원 직수정수기(모델명 WPUA710C),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모델명 WPUI210C), 워터룸 UV안심케어 정수기(모델명 WPUB310F), 전자레인지(모델명 MWO-HD2A1) 등 총 4개 제품이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주력 제품인 올인원 직수정수기는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기능은 최대화할 수 있는 17cm의 좁은 폭을 구현했으며, 관 내부에는 오염 및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했다. 이러한 기능을 외관 형상에서 큰 출수구로 강조한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출처=SK매직]
[출처=SK매직]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25cm의 최소폭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얼음과 물을 구분하는 중앙의 틈새 라이팅을 구현한 점을, 워터룸 UV안심케어 정수기는 파스텔톤 라이팅을 채용해 직관적인 상태 알림과 감성 무드 램프 효과가 가능하게 한 점을 인정받았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주요 제품들이 국내외 6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SK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 디자인을 가진 제품의 지속적인 제공과 함께 미래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투자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제품, 커뮤니케이션, 패키지, 컨셉디자인 4개 부문에서 출품작들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디자인이 우수한 제품들을 선정하고 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매직 4개 제품,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