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렌탈케어,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렌털 상품 출시


삼성전자 의류청정기 위탁 렌털 판매 방식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현대렌탈케어는 삼성전자의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렌털 상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만든 '에어드레서'를 현대렌탈케어가 위탁 렌털판매하는 방식이다.

에어드레서는 위아래에서 강력하게 분사되는 '제트에어'와 '제트스팀'을 이용해 옷에 묻은 미세먼지와 냄새를 99%까지 제거하며, '안감케어 옷걸이' 기능으로 옷의 안감 먼지까지 털어준다. 에어 분사 방식을 적용해 진동과 소음도 적다.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출처=삼성전자]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출처=삼성전자]

에어드레서 의무 사용 기간은 48개월으로 렌털 방식은 일반형과 관리형 2가지다. 일반형은 사용기간 동안 무상 A/S만 제공되며, 관리형은 무상 A/S와 함께 6개월 주기로 미세먼지 필터 교체, 보푸라기 필터 청소, 물 보충 및 물 비움통 청소, 제품 내·외부 청소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받는다.

월 렌털료는 일반형 기준 골드미러가 4만6천900원, 우드브라운은 4만3천900원이며, 관리형은 골드미러가 5만900원, 우드브라운이 4만7천900원이다. 여기에 각종 할인 혜택을 받으면 우드브라운 일반형 기준으로 최대 월 2만5천9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박성수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실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고려해 다양한 종류의 렌털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올해도 수요 높고 트렌디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렌탈케어는 지난해부터 삼성전자의 의류건조기와 드럼세탁기도 위탁 렌털판매하고 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렌탈케어,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렌털 상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