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서윤 기자
yuni2514@inews24.com

  1. 오아시스마켓, 1분기 영업익 62억원…전년 대비 567% ↑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올해 1분기 영업이익 62억원, 매출액 1289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고 14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본사⋯

  2. 삼성물산 패션 시프트 G, 워크웨어 인기에 힘입어 사업 확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성해 강남·여의도 핵심 거점에 이어 강북으로까지 확대하며 사업에 박차를 가⋯

  3. 아모레퍼시픽, 청소년이 '나다운 아름다움' 발견하도록…캠페인 론칭

    아모레퍼시픽은 다음세대재단,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청소년 미의식 함양을 위한 '밋 유어 뷰티(MEET YOUR BEAUTY)'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4. CJ올리브영, '케이콘 재팬'서 日 소비자 공략

    CJ올리브영은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K-POP Fan & Artist Festival 'KCON JAPAN 2024'에서 K뷰티를 알리는 행사 부스를 성황리에 운영했다고 14일 밝혔다. 'KCON JAPAN 2024'에 참가⋯

  5. GS리테일, 다문화 가정 아동 위한 오디오북 제작

    GS리테일은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손잡고 GS리테일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목소리 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GS리테일 임직⋯

  6. "드디어 바닥?"…홈쇼핑 1분기 실적은 '맑음'

    지난해 2010년 이후 13년 만에 영업이익이 5000억원 아래로 내려간 TV홈쇼핑 업계가 올해 1분기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위기감을 느낀 홈쇼핑 업계가 인기 카테⋯

  7. KT알파, 1분기 영업이익 87억원…전년 대비 425.5% ↑

    KT알파는 올해 1분기 매출 1065억원, 영업이익 87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0.9% 감소했으나 T커머스 사업의 취급고 성장 및 모바일상품⋯

  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원으로 분기 최대…영업익은 7% ↓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달성하며 실적 순항을 이어갔다고 13일 밝혔다. 유진투자⋯

  9. LF 마에스트로, 반맞춤 정장 매출 60% ↑…VIP 고객 덕분

    LF는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의 'MTM(Made to Measure·반맞춤)' 정장 매출이 올해 들어(1~4월) 전년 대비 60% 상승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에스트로 정장 화보.⋯

  10. 세븐일레븐, 5500만개 팔린 컵커피 전면 리뉴얼

    세븐일레븐은 PB 컵커피 '주문하신' 시리즈를 출시 7년 만에 프리미엄급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컵커피를 리뉴얼 출시한다. [사진=세⋯

  11. '쿠팡 와우 카드', 7개월 만에 50만장 발급…혜택 더 늘린다

    쿠팡은 KB국민카드와 함께 출시한 '쿠팡 와우 카드'가 출시 7개월 만에 50만장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쿠팡 와우 카드가 7개월 만에 50만장을 돌파했다. [사진=⋯

  12. 지누스, '차세대 압축 포장기술'로 美 시장 공략 강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매트리스·가구 기업 지누스가 차세대 압축 포장 기술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기존 포장 박스보다 부피를 최대 60% 줄여 제품 경쟁력 제고는⋯

  13. "1위 경쟁엔 끝이 없다"…CU-GS25 '혈투'

    편의점 업계가 올해도 진정한 1등을 가리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치고 있다. 양사는 O4O 전략, 1~2인 가구를 공략한 신선식품 확대, 차별화 상품 출시 등을 통해 성장⋯

  14. "외국 손님 어서오세요"…백화점 업계 '신바람'

    고물가, 고금리 시대 속에서도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백화점 업계가 방한 외국인 증가로 인한 수혜까지 톡톡히 보고 있다. 외국인 소비자들은 고환율로⋯

  15. "희망은 어디에"…미궁에 빠진 TV홈쇼핑

    TV홈쇼핑 업계가 시청자 감소를 모바일 강화로 보완하는 등 탈 TV 전략을 펼치며 고군분투하고 있다. 하지만 불황의 늪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하는 모습이다. 송출수⋯

  16. 이커머스 성장 이면엔…문 닫는 대형마트

    생활용품을 비롯해 식품까지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이커머스 시장이 고공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반면 오프라인 업체는 온라인에 밀려 성장세가⋯

  17. 현대지에프홀딩스, 1분기 영업이익 368억…흑자 전환

    현대백화점그룹의 지주회사 현대지에프홀딩스가 지난 1분기 368억원의 영업이익을 내며 흑자로 전환했다. 현대지에프홀딩스 CI. 10일 금⋯

  18. 에이블씨엔씨, 미혼모·다문화 가정에 2억7000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블씨엔씨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약 2억7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고 10일 밝혔다. ESG 캠페인 에이블플러스 로고. [사⋯

  19. 티몬, 최우수 콜센터 선정…"큐텐 계열사간 협력 효과"

    큐텐은 자사 계열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의 고객센터가 업계 내 최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큐텐 CI. 같은 평가에서 위메프도 우수한⋯

  20. 젝시믹스, 애슬레저 카테고리 강화해 신성장동력 확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카테고리를 강화해 올해 신성장동력 확보에 적극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젝시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