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광 휘닉스파크,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로 교체


BI·CI 브랜드 전면 리뉴얼로 제2의 도약 발판

[장유미기자] 보광이 지난 1995년 창립 이래 처음으로 BI(Brand Identity)를 변경하고 이미지 변신에 나선다.

30일 보광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로 사명을 변경하고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는 '휘닉스 평창'으로, 제주에 위치한 휘닉스아일랜드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로 브랜드명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또 '휘팍'이라는 애칭으로 불려온 휘닉스 평창 스키장은 '휘닉스 스노우파크'로 불리게 된다.

휘닉스파크는 이번에 불사조 엠블럼 대신 로고타입의 BI 디자인을 사용했다. 새로운 로고는 평창의 산과 제주의 바다를 품고 있는 휘닉스의 청정 자연과 사람의 어울림을 상징하는 원을 모티브로 해 제작됐다. 새로운 로고를 선보인 휘닉스는 향후 각 리조트를 상징하는 색상 및 패턴을 적용한 사이니지와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등 지속적인 리뉴얼 작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휘닉스파크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홈페이지도 새롭게 서비스를 시작했다. 휘닉스파크는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서비스 메뉴를 정비하고 신규 BI를 적용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또 로그인 및 회원가입 시 필요했던 아이핀 인증방식 외에 휴대폰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고 결제 방식도 다양화했다.

휘닉스파크는 콘도 객실도 대대적으로 리노베이션했다. 이곳은 최근 공사를 마친 그린동 100개 객실을 포함해 약 400개 콘도 객실이 리노베이션을 완료했으며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개최 전까지 호텔 및 객실 리노베이션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민병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대표는 "브랜드는 우리의 얼굴이자 자산으로, 휘닉스파크가 21년간 지켜온 브랜드를 보다 업그레이드시키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자 이번 리브랜딩을 진행했다"며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국내 최고 휴양리조트로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광 휘닉스파크,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로 교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