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희철, 태도 논란에 "문제 없었다, 악의적 소리"


"'아는형님' 드립 불편? 멤버-제작진 믿고 즐겁게 하겠다"

[이미영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아는 형님' 태도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촬영 당시 전혀 문제가 없었으며, 악의적인 댓글로 인한 속상한 마음이 컸다.

김희철은 2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스타그램이 왜 난리가 났나 싶어 봤더니 JTBC '아는 형님'에 나온 제 표정 때문이군요"로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김희철은 지난 24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 민경훈에게 정색을 하던 표정이 카메라에 잡혔고, 일부 팬들은 이를 트집 잡으며 '태도 논란'이 불거졌다. 욕설을 했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김희철은 "제가 해외에 체류 중이라 다 보진 못해서 두서없이 말씀 드리자면 어떻게 나갔는진 모르겠지만 당시 촬영하면서 전혀 문제없었다. 늘 그렇듯 장난걸고 받아주고, 쉬는 시간엔 형들과 '서로서로 어땠냐'며 '더 갈궈도 돼?', '그럼그럼', '야, 너 잘 치더라', '많이 늘었어' 등 웃으며 잘 마쳤다. 심지어 제작진에게 '무슨 일이냐?' 물었을 때도 대관절 이게 왜 문제가 되는지 알 수가 없다라고 할 정도로 현장에선 너무나도 즐거운 분위기였다"고 녹화 당시 분위기를 설명했다.

김희철은 "이렇게 글을 남기는 이유도 혹여나 이런 일로 저와 경훈이가 방송에서 서로 어색해지고 움츠려들까봐"라며 "보는 사람마다 제 표정을 다르게 느낄 터라 송구스럽지만, 정색하며 'X발'이라고 했다는 악의적인 개소리들은 다 신고하고 싶다"고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저희 '아는 형님' 멤버들이 진흙탕 케미를 추구하는 터라. 방송에서 따뜻한 모습은 안보여도 사석에서는 진짜 형, 동생들처럼 욕도 하고, 술도 마시고, 밥도 먹으며 다정하게 지낸다"라며 덧붙였다.

김희철은 "제 드립을 좋아하시는 분들, 당연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전 아직 모두의 입맛에 맞출 그릇은 안 되기에 멤버들을 믿고, 제작진들을 믿고,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즐겁게 해드리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아는 형님'을 통해서나마 힘들고 생각 많던 한 주 생각 없이 피식피식 웃으셨으면 좋겠다"고 프로그램에 임하는 각오를 재차 밝혔다.

김희철은 글 말미에 "(민)경훈이와 제가 얼마 전부터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있는데 빠른 시일 안에 펼쳐보이도록 하겠다"라고 언급하며 글을 마무리 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희철, 태도 논란에 "문제 없었다, 악의적 소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