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송은이-정주리 출연 "절친들의 특급 케미"


김반장의 절친은 모기?…웃음만발 절친 특집 예고

[이미영기자]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싱글하우스에 절친을 초대한다.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절친 특집으로, 제작진은 방송에 앞서 관전 포인트를 제시했다. 이국주와 정주리, 김영철과 송은이 그리고 웃지 못 할 커플인 김반장과 '모기'가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예정.

이국주는 연예계 소문난 절친이자 '육아맘' 정주리를 자신의 집에 초대한다. 아이 때문에 집 안에만 있어야 하는 육아맘 정주리에게 맛있는 보양식과 아기 이유식을 해주는 등 훈훈한 절칠 포스를 발산할 예정. 그런 이국주에게 감동받은 정주리의 속마음도 공개된다. 그동안 서로 마음에 담아 두었던 고민을 솔직하게 털어 놓으며 눈물을 보인다.

김영철과 송은이의 브로맨스(?)도 빼놓을 수 없다. 두 사람은 방송사 입사 선후배 사이로 오랜 인연을 자랑하는 사이. 김영철은 송은이를 자신의 싱글 하우스에 초대한다. DIY 가구 제작에 도움을 받기 위한 것. 송은이는 집에 들어서자마자 폭풍 잔소리를 늘어놓으며 친누나 같은 포스를 드러낸다.

밴드 윈디시티의 김반장의 절친 케미는 모기. 북한산 끝자락에 사는 김반장에게는 산모기와의 전쟁은 여름마다 피할 수 없는 일상이다. 김반장은 여름 불청객 모기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방법도 남다르다. 도심 속 자연인답게 자연주의 모기퇴치법을 찾아 나섰다.

먼저 모기 퇴치에 탁월하다는 구몬초를 구입해 마당 곳곳에 심어두고, 김반장표 계피 모기 퇴치제를 살포하기도 했다. 실제로 '계피물'은 야외 촬영시 방송 스태프들이 긴급 처방으로 사용하는 모기 퇴치제다. 이런 노력에도 피를 노리는 모기들의 습격은 계속된다. 급기야 김반장은 톱과 낫 등 각종 연장을 들고 마당으로 나섰다는 후문.

제작진은 "세 커플의 관계와 분위기를 비교하며 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절친들이 펼치는 웃음과 감동을 기대해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송은이-정주리 출연 "절친들의 특급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