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또 오해영' 예지원-김지석, 광란의 파티…로맨스 급진전


"아찔한 로맨스 시작, 예측불허 스토리 이어질 것"

[이미영기자] tvN '또 오해영'의 예지원과 김지석의 로맨스가 급진전 된다.

30일 방송하는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극본 박해영, 연출 송현욱) 9화에서 항상 티격태격했던 박수경(예지원 분)과 이진상(김지석 분)의 관계가 진일보 하는 전개가 펼쳐진다.

극중 도경(에릭 분)의 친누나인 수경은 자신이 집에 얹혀사는 도경의 절친 진상(김지석 분)을 한심해하며 산만하고 실속없는 사랑꾼 진상을 제압할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다. 과거 연인에 대한 기억에 여전히 힘들어 하고 있는 수경은 술만 취하면 꺼이꺼이 울며, 사랑의 상처와 자신의 감정을 다른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없는 불어로 읊조려 왔다. 지난 방송에서 진상이 수경의 불어를 맞받아치며 그 동안 수경의 불어를 이해하고 있었다는 반전 스토리가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충격과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수경과 진상이 술에 취한 채 둘만의 광란의 댄스 파티를 벌어다 아찔한 로맨스에 빠지게 될 예정.

특히 수경은 인생에서 절대 남자로 볼일이 없었다고 믿었던 동생 친구 진상과 파격적인 로맨스를 시작하게 되며 더욱 예측불허한 스토리를 전개해간다. 또 아침이면 침대에서 낯선 여자와 깨어나는 일이 다반사였던 철 없는 사랑꾼 진상 역시 예상치 못한 수경과의 썸에 멘붕 상황에 놓이게 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예지원과 김지석이 술에 취해 광란의 댄스를 추고 있어 눈길을 끈다. 긴 머리를 풀어헤치고 과감한 점프 동작을 선보이고 있는 예지원과 진지한 표정으로 코믹 댄스에 심취해 있는 김지석의 연기가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찰떡 연기호흡 만큼이나 완벽한 이들의 커플 댄스가 실제 방송에서는 어떻게 담겨졌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잇다.

이들은 반주도 없이 몇 시간동안 길게 이어진 촬영에도 지치는 기색 없이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와 수준급 댄스를 선보이며 촬영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드디어 태진(이재윤 분)과 파혼할 수 밖에 없었던 진실을 알게된 해영(서현진 분)이 오열하며 새로운 갈등에 놓이게 되고, 도경은 자신에게 반복적으로 보여지는 의문의 비전에 불안해 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또 오해영' 예지원-김지석, 광란의 파티…로맨스 급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