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박2일' 新 멤버 윤시윤 "시청률 50% 넘기겠다" 파격공약


'제빵왕 김탁구' 이후 '시청률 50%의 사나이'로 불려

[김양수기자] 배우 윤시윤의 합류로 '1박2일'이 6인 완전체가 됐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새 멤버 윤시윤이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시청률 50% 공약으로 '헉' 소리를 유발했다. 바른 청년 윤시윤은 진지하게 빵빵 터트리는 전무후무한 캐릭터. 멤버들과 묘한 기류를 형성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1일 오후 '1박2일'은 예능인 윤동구로 다시 태어난 배우 윤시윤과 충남 보령으로 떠나는 '동구야 같이 가자' 첫 번째 이야기를 그린다.

멤버들은 새 멤버와의 첫 만남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드러냈다. 이들은 제작진의 계획 속에서 좌충우돌 첫 만남을 갖게 됐고 드디어 '6인 완전체'로 '1박 2일' 녹화를 진행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새 멤버 윤시윤과 기존 멤버들은 서로에 대한 탐색전을 벌이며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윤시윤은 자신의 출연작이자 최고 시청률 50%를 넘었던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를 언급하며 스스로를 '시청률 50%의 사나이'로 소개했다. 이어 "이제는 예능 차례입니다. 제가 50%를 넘기겠습니다"라고 자신감 넘치는 시청률 공수표를 던져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뜬금없는 시청률 공약에 멤버들이 자신의 귀를 의심했고, 그 사이 윤시윤은 "고생하면 할수록 시청자들이 알아줄 겁니다"라며 고생을 자처했다. 이에 멤버들은 다급하게 "무슨 소리야~"라고 외쳤고, 정준영도 "그런 이야기 하면 안된다"며 윤시윤을 뜯어말렸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윤시윤이 의욕적으로 촬영에 임하자 멤버들이 오히려 당황해 촬영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새 멤버 윤시윤이 어떻게 멤버들과 조화를 이뤄 나갈지 이 모습을 꼭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면서 "윤동구라는 별명과 관련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본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1박2일' 新 멤버 윤시윤 "시청률 50% 넘기겠다" 파격공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