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맨' 이동국과 5남매, 진정한 '멘붕육아'의 시작


8월2일 첫 공개

[김양수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새가족 이동국과 다섯남매가 첫 등장, 제대로 쓴 맛을 봤다.

오는 8월2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89회에서는 '아빠도 남자다'가 방송된다. 이에 새롭게 슈퍼맨에 합류한 이동국은 엄마 없이 아이들과 첫 48시간 육아에 도전한다.

48시간 도전 시작 당일 아침, 예고 없이 아내가 사라져서 당황하던 이동국은 난생 처음 아이들 아침밥을 위해 주방에 섰다. 겹쌍둥이에 막둥이까지, 총 오남매의 끼니를 해결해야 했던 것. 하지만 인덕션 전기레인지의 전원을 찾지 못해 허둥대는가 하면, 막둥이 대박이의 이유식 데우는 법을 몰라 헤매는 등 주방 초보 아빠 티를 제대로 냈다. 이 와중에 밥솥마저 텅 비어있는 바람에 멘붕에 빠졌다.

위기의 이동국에게 혜성처럼 나타난 건 바로 첫째 쌍둥이 재시-재아. 아빠를 도와 프라이팬을 찾고, 직접 팔을 걷어 부쳐 설거지를 하며 어시스트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에 이동국은 한술 더 떠 능청스럽게 동생들 세수도 떠넘기는 등 은근슬쩍 육아 꼼수를 부리기도 했다.

하지만 힘든 육아도 잠시, 이동국의 멘붕은 두 번째 쌍둥이 설아-수아 자매의 애교로 사르르 녹았다. 아빠를 향해 예쁜 포즈와 함께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초 강력 애교 퍼레이드를 선보였던 것. 이런 딸들의 모습에 이동국은 광대 승천한 아빠미소를 지으며 차세대 딸 바보 아빠를 인증했다.

한편 막둥이 시안이, 일명 대박이는 칭얼거리다가도 아빠가 손만 대면 뚝! 잠투정은커녕 오히려 아빠와 누나들을 얌전하게 지켜보며, 시종일관 해맑은 미소로 여유롭게 거실을 활보하는 등 진정한 '송도 아기보살'로 등극했다.

'겹쌍둥이+막둥이' 이동국 오남매 육아에 네티즌들은 '재시-재아가 초보 아빠 때문에 힘들겠다' '설아-수아 애교에 나도 녹을 듯' '대박이 정말 귀여워서 대박!'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오남매 모습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89회는 오는 8월2일 오후 4시5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맨' 이동국과 5남매, 진정한 '멘붕육아'의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