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개코, 역대급 반전 "소속사 출연 말렸다"


'저 양반 인삼이구먼' 정체는 다이나믹듀오 개코

[이미영기자] '복면가왕'에서 '저 양반 인삼이구먼'의 정체는 다이나믹듀오의 래퍼 개코였다. 개코는 담백하고 절제된 보컬로 패널들을 깜짝 놀래켰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화생방 클레오파트라에 대적할 8명의 복면가수가 새롭게 소개됐다.

이날 '복면가왕'은 8명의 복면가수가 둘씩 짝을 이뤄 듀엣곡 대결(8명 토너먼트)을 펼쳤다. 화생방 클레오파트라를 넘기 위해서는 듀엣곡 대결에서 우승을 해야 한다.

'저 양반 인삼이구먼'과 '장래희망 칼퇴근'이 1라운드에서 '우리 사랑 이대로'를 부른 가운데 '장래희망 칼퇴근'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저 양반 인삼이구먼'의 정체는 다이나믹듀오의 래퍼 개코였다.

김구라가 '저 양반 인삼이구먼'의 정체에 대해 "심현섭이다. 아니라면 내 이름을 바꾸겠다. 내 턱을 뽑아도 된다"고 확신했다. 그러나 담담한 목소리로 '옛사랑' 솔로 무대를 꾸미던 개코가 가면을 벗자 김구라는 절망한 표정으로 고개를 숙였다.

김성주는 "역대급 반전이었다"고 말했고 윤일상은 "울림 잇는 목소리였다"고 말했다

개코는 "랩이 전공이면 노래는 교양 전공이다. 회사 사람들도 출연을 많이 말렸다. 첫 연습을 본 매니저 표정이 못볼 걸 본 표정이었다. 노래 때문에 많이 좌절도 하고, 연습도 많이 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1라운드에서 개그맨 고명환이 '회식의 신 탬버린'으로, 가수 이기찬이 '알까기맨'으로 출연해 놀라움을 안겼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개코, 역대급 반전 "소속사 출연 말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