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아이언맨 폰 나왔다…1천대 한정 판매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예판 돌입

[박영례기자] 전세계적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인기에 맞춰 삼성전자 전략 모델 갤럭시S6 엣지의 '아이언맨 폰'이 예약판매에 나선다.

26일 삼성전자는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을 오는 27일 부터 국내에서 1천 대 한정판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마블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처음으로 한국에서 1천대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아이언맨 슈트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갤럭시 S6 아이언맨 에디션은 전∙후면의 강렬하면서도 깊이 있는 레드 컬러와 측면 엣지 테두리의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뤄 마치 아이언맨이 스마트폰으로 재탄생한 듯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후면에는 금색 아이언맨 마스크와 함께 0001부터 1000번까지 한정판(Limited Edition) 일련번호가 각인, 소장가치를 더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갤럭시 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은 64GB용량으로 국내 3개 이동통신사 모두 출시되며, 기본 구성품과 함께 아이언맨의 상징인 아크원자로 모양의 무선 충전기, 삼성 정품 클리어 커버가 포함된 특별 패키지로 구성됐다. 판매가는 119만 9천원이다.

27일 오전 10시부터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http://www.samsung.com/sec/shop/)에서 선착순 1천대 한정으로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5월말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제품을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어벤져스 스페셜 브리프 케이스'와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진행 중인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입장권 2매를 준다.

또 선착순 101번째부터 200번째 고객에게는 '마블 어벤져스 스테이션'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박영례기자 young@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아이언맨 폰 나왔다…1천대 한정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