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바르샤 유스 듀오 이승우-백승호, U-18 대표팀 승선


수원 JS컵에 출전해 기량 보여준다

[이성필기자] 스페인 FC바르셀로나 유스팀에서 성장하고 있는 백승호, 이승우가 국내 팬 앞에 선다.

대한축구협회는 오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 JS컵에 나설 18세 이하(U-18) 대표팀 명단을 확정, 발표했다.

안익수 감독이 지휘하고 있는 U-18 대표팀은 2017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 준비를 위해 지난해 12월 출범했다. 이번 JS컵 대회에는 한국 외에도 프랑스, 벨기에, 우루과이 U-18 팀이 참가해 흥미로운 승부가 예상된다.

대표팀은 오는 19일 파주 축구국가대표팀트레이닝센터(파주 NFC)로 소집된다. 총 25명이다. 대회 엔트리 23명보다 2명을 더 뽑아 경쟁을 유도한다. 첫 훈련은 20일에 실시된다. 호랑이 안익수 감독과 개성이 강한 이승우의 첫 만남이라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승우 외에 백승호도 함께 대표 소집된다. 또한 이동준(개성고), 한찬희(광양제철고), 우찬양(포항제철고) 등 프로 유스팀 소속의 에이스들도 선발됐다.

오는 29일 우루과이와 첫 경기를 치르는 대표팀은 다음달 1일 벨기에, 3일 프랑스 순으로 만나 기량을 겨룬다.

◆수원 JS컵 18세 이하(U-18) 축구대표팀 명단(25명)

▲골키퍼= 송범근(용운고), 김동헌(대건고), 이준(창녕고)

▲수비수= 김석진(한양대), 김민호(매탄고), 정태욱(제주 유나이티드 U-18), 원두재(윤호고), 이유현(단국대), 최익진 신찬우(이상 광양제철고), 우찬양(포항제철고), 이민재(청주 대성고)

▲미드필더= 박한빈(신갈고), 김건웅(현대고), 한찬희(광양제철고), 임민혁(수원공고), 백승호(FC바르셀로나), 손민우(금호고), 김진규(부산 아이파크)

▲공격수= 이동준(개성고), 김정환(신갈고), 오인표(현대고), 김대원(보인고), 강지훈(용인대), 이승우(FC바르셀로나)

조이뉴스24 이성필기자 elephant1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바르샤 유스 듀오 이승우-백승호, U-18 대표팀 승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