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LB닷컴, 류현진 성공적 복귀전에 '극찬'


'강력한 7이닝 보여줬다', '다저스의 승리 방식 찾았다'

[정명의기자] 류현진(27, LA 다저스)의 성공적인 복귀전에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에서도 큰 관심을 드러냈다.

류현진은 1일(이하 한국시간) 펫코파크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동안 안타 4개만을 허용하며 1실점, 팀의 7-1 승리를 이끌었다. 승리투수가 된 류현진은 시즌 14승(6패) 째를 올렸다.

이날 경기는 류현진의 부상 복귀전이었다. 지난달 14일 애틀랜타전에서 엉덩이 부상을 당한 후 부상자 명단(DL)에 올랐던 류현진은 거의 보름만에 다시 마운드에 올라 완벽에 가까운 피칭을 선보였다.

이에 MLB닷컴은 경기 후 '류현진이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해 샌디에이고를 상대로 손쉬운 승리를 거뒀다'며 '류현진은 강력한 7이닝을 보여줬다. 14타자 연속 범타를 기록하기도 했다. 올 시즌 류현진은 샌디에이고를 상대로 3승 무패, 26.2이닝 동안 2점만을 내줬다'고 샌디에이고의 천적 이미지도 부각시켰다.

이어서 MLB닷컴은 류현진과 함께 복귀한 우리베를 언급하며 '다저스가 승리 방식을 찾았다'며 '류현진의 호투와 우리베의 2타점 활약으로 샌디에이고 3연전 스윕 위기에서 벗어나며 서부지구 2위 샌프란시스코와의 승차를 2.5경기로 유지했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명의기자 doctorj@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MLB닷컴, 류현진 성공적 복귀전에 '극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