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즐거운 가' 김병만, 직접 지은 가평 자택 공개


김병만, '즐거운 가'로 집짓기 예능 도전

[이미영기자] 개그맨 김병만이 자신이 직접 설계하고 지은 집을 공개했다.

31일 SBS 예능프로그램 "'즐거운 가(家)'의 첫방송에서는 김병만과 송창의, 장동민, 이재룡, 정겨운, 비투비 민혁, 걸스데이 민아가 집짓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 집짓기에 앞서 김병만의 가평 주택이 공개됐다. 총 1억 3천만원 가량이 들었다는 가평 주택은 김병만이 직접 설계하고, 가구도 직접 짜서 넣었다. 아늑한 침실과 손님방, 가족들의 사진으로 꾸며진 갤러리 복도, 멋진 풍경의 베란다가 갖춰진 딸의 방 등이 공개됐다.

김병만은 자신의 손때가 직접 묻은 주택을 공개하며 집짓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김병만은 "40평, 50평 큰 집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나만의 공간이다. 15평을 지을 수도 있다. 공장에서 찍어나오는 집이 아니다"라며 "여러분이 원하는 집, 그 가격에 맞는 집을 지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날 첫방송된 '즐거운 가'는 '도전의 아이콘' 김병만의 제시하는 슬로우 라이프, 친환경 공동체 만들기 프로젝트로 마을 한 곳을 골라 출연자들이 직접 집을 짓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텃밭을 가꾸고 농작물을 수확하고 가축을 기르는 등 친환경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리얼버라이어티다. 이들은 직접 집의 설계부터 참여해 각자의 희망이 담긴 집과 공동체를 만드는 과정을 담아낼 예정.

김병만은 "두 달 정도 지나면 우리가 설계한 집이 지어질 것"이라고 말했고, 송창의 역시 완성될 집을 상상하며 웃음 지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즐거운 가' 김병만, 직접 지은 가평 자택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