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후연쇼핑몰, 시술없이 얼굴 리프팅하는 미스트 공개


여성이라면 누구나 탄력 넘치는 피부와 작은 얼굴을 원하기 마련이다. 이것이 바로 아름다운 얼굴을 상징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외모에 대한 관심이 점점 늘어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피부관리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하지만 안타까운 것은 작고 동안인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만큼 시간과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이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있어 시간을 들여야 한다는 것은 큰 도전이 되는 일이기에 이러한 고민을 덜어줄 제품은 그만큼 큰 호응을 얻을 수 밖에 없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이 작아지는 미스트라고 불리며 주목을 받게 된 제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제품은 바로 황후연에서 출시한 미스트이다. ‘박봄 미스트’, ‘동안 미스트’라고 불린다.

간단히 미스트를 얼굴에 뿌려주기만 하면 리프팅 시술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져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이다. 이 제품의 명칭은 미네랄 33 폼셀(Mineral 33 PomCell)이며, 천연성분과 식물성 원적외선을 담고 있다.

미스트는 물론 황후연 제품에 담겨 있는 ‘T133’이라는 식물성 원적외선은 피부의 심층까지 투입할 수 있으며, 그 안에서 1분에 2천번이라는 미세한 진동을 발생시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고 세포 조직을 활성화 시켜 주므로 얼굴을 작아지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미세한 진동으로 인해 모공도 작아지게 되고, 잡티도 개선되며, 붉은 피부 톤도 개선시켜 주는 효과를 보이게 된다. 그렇다면 이 미스트는 어떻게 구입을 해야 하는 것일까?

황후연 측은 “방송에 미스트가 나간 후로 주문이 많아 현재는 절판이며 재생산을 하고 있다. 그 동안에는 온라인 판매가 공식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으며 그래서 황후연 공식 쇼핑몰을 오픈했다”고 말했다.

황후연은 ‘황후연 미스트’를 비롯하여 앞으로 ‘황후연 시크릿패치’와 경락 스티커인 ‘황후연 이혈스티커’까지 3가지의 제품을 런칭할 계획이다. 관련 정보는 황후연 쇼핑몰 홈페이지(http://hwangwhooyeon.co.kr)이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후연쇼핑몰, 시술없이 얼굴 리프팅하는 미스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