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체지방이 빠지는 다이어트 완전판, ‘디엔드팻’ 뭐길래‥


진짜 지방만 골라서 빼준다는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 ‘디엔드팻’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들에서는 많은 이들이 ‘디엔드팻, 먹기만 했는데 S라인이 됐다’, ‘디엔드팻, 이거 정말 신기하다 허리가 쏙 들어 갔다 요물~’이라고 혀를 내두르고 있는 실정이다.

속내를 들여다 보면 진짜 지방 세포를 없애는 성분이 들어 있어 더욱 놀랍다. 과거 단기 다이어트 비법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결국 수분이나 근육을 빼서 요요현상을 겪게 만들었던 것들과 달리 진짜 지방이 빠지기 때문에 S라인의 몸매를 쉽게 만들어 낼 수 있는 식품인 것이다.

디엔드팻에는 몸 속의 체지방을 분해시켜주어 전 세계의 모든 여성들을 놀라게 만들었던 CLA 성분이 들어 있다. CLA는 홍화 씨의 기름에서 추출한 공액리놀렌산 성분으로 식약청에서도 체지방 감량 효과를 인정한 성분이다.

그런데 전 세계 사람들에게 희망을 줬던 이 CLA는 지용성이라는 특성 때문에 그 상태로 직접 섭취해도 별다른 효과를 느끼지 못해 다시 많은 여성들을 좌절케 했다.

하지만 디엔드팻 개발자인 김수동 박사는 CLA를 나노 형태로 최대한 작게 만들어 인체에 빠르게 흡수할 수 있는 수용성으로 바꾸는 데 성공해 전세계적인 특허를 받아 냈다.

이렇게 만들어진 것이 바로 기적의 다이어트 완전판, 디엔드팻이다. 이렇게 만들어진 디엔드팻은 섭취만 잘 해주면 몸 속에 그대로 온전히 흡수되어 지방을 없애주는 효과를 볼 수 있게 만드는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이다.

지방 자체가 빠졌기 때문에 새로운 지방이 다시 쌓이지 않는 한 요요현상을 걱정할 필요도 없다. 특히 잘 빠지지 않는 허벅지나 뱃살, 팔뚝 셀룰라이트나 엉덩이, 등살, 종아리 등에도 효과가 있어 부분비만인 여성들에게도 적극 추천된다.

요약하자면, 디엔드팻은 섭취만으로도 한 달 만에 몸의 사이즈가 줄어드는 것을 느끼고살이 빠지면서 늘어지는 현상 또한 억제시켜주는 기적의 다이어트 식품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디엔드팻, 나도 먹어봐야 겠다”, “여름 오기 전에 살 빼야 되는데 너무 먹어보고 싶다”, “디엔드팻, 어디서 사면 되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디엔드팻은 홈페이지(www.dendfat.net)에서 할인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무료 상담도 진행 중이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체지방이 빠지는 다이어트 완전판, ‘디엔드팻’ 뭐길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