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울대모' 박연희vs'군통령' 지원이…'트로트퀸' 일대일 지목배틀 결과는?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소울대모' 박연희와 '군통령' 지원이가 일대일 지목 배틀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26일 방송되는 MBN '여왕의 전쟁:트로트퀸'(기획 연출 박태호) 4회에서 3라운드 일대일 지목 배틀의 결과가 발표된다.

일대일 지목배틀은 먼저 MC 김용만의 지목을 받은 경연자가 상대팀에서 자신과 대결할 경연자를 직접 골라 승부를 겨루는 방식. 대결 상대를 지목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 경연자가 더 유리하지 않을까 추측하게 되는데, 과연 예상이 들어맞을지 각 무대의 승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MBN]
[사진=MBN]

그런 가운데 지목배틀 마지막 무대가 이날 최고의 대결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각 팀의 마지막 주자로 남은 보이스 팀 박연희 대 트로트 팀 지원이가 서로 다른 매력으로 진검승부를 펼치면서 이날 빅매치가 된 것.

'소울 대모' 박연희는 깊이감 있는 가창력으로 남다른 내공의 무대를 펼친 한편, '군통령' 지원이는 그동안 섹시퀸이라는 이미지에서 변신해 청순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한다. 특히 지원이는 다른 때와는 한결 비교되는 부드러운 퍼포먼스 속 감출 수 없는 파워를 보여줬다는 후문이어서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이들의 무대를 끝으로 승부가 갈리는 '트로트퀸' 일대일 지목배틀의 승리팀은 과연 누굴지 궁금해진다. 또한, 이날은 지난 방송에서 펼친 환상의 커플 듀엣 스테이지의 승리팀과 영예의 MVP까지 발표, 과연 영예의 주인공들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26일 밤 11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울대모' 박연희vs'군통령' 지원이…'트로트퀸' 일대일 지목배틀 결과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