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내를 죽였다' 안내상 "이시언, 배우인 줄 몰랐다…비주얼 담당으로 출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안내상이 '아내를 죽였다' 출연 이유를 밝혔다.

안내상은 5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아내를 죽였다'(감독 김하라)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출연 이유에 대해 "저는 제안이 들어오면 거절하는 법이 없다. 캐스팅을 해주시는 것이 감사해서 무조건 한다"고 말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안내상은 "대본이 재미있었다. 주인공이 누구냐 했더니 이시언이라고 하더라. 잘 모르는 배우였다"며 "사진을 봤더니 이 비주얼로는 영화를 꽉 채우지 못해서 제 비주얼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는 비주얼 담당이라서 그걸 채우자는 생각으로 출연했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안내상은 "아무리 봐도 배우인 줄 모르겠더라. 처음 봤다. 그런데 되게 유명한 친구더라"라고 덧붙인 후 "즐겁게 참여할 것 같아서 동의했고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아내를 죽였다'는 음주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블랙아웃 스릴러 영화다.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희나리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이시언은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사이 아내를 죽인 용의자로 지목된 정호 역을 맡아 데뷔 10년 만에 첫 주연을 맡았다. 스릴러 장르 역시 첫 도전이라 지금껏 보여줬던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준다.

안내상은 종호를 쫓는 경찰 대연 역을, 왕지혜는 종호의 아내 미영 역을 맡았다.

'아내를 죽였다'는 오는 11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내를 죽였다' 안내상 "이시언, 배우인 줄 몰랐다…비주얼 담당으로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