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그맨 김원효 부친상…살아생전 부친께 보낸 마지막 문자 '뭉클'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개그맨 김원효가 부친상을 당해 네티즌들의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김원효가 살아생전에 아버지에게 보낸 마지막 문자메시지가 회자되고 있다.

14일 '이데일리'는 김원효의 아버지가 세상을 떠났다고 보도했다.

 [김원효 인스타그램]
[김원효 인스타그램]

앞서 김원효는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을 통해 부친의 투병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그의 부친은 지난 4월 폐 조직이 굳으며 호흡 장애를 일으키는 '특발성 폐섬유화증'으로 폐 이식수술을 받고 투병을 이어왔으나 결국 이날 눈을 감았다. 고인의 빈소는 부산 성모병원 장례식장에 차려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김원효가 살아생전 아버지의 쾌유를 바랬던 문자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김원효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숫자 1이 이렇게 가슴 아플 줄 몰랐네. 아버지 얼른 회복하셔서 답장 보내주세요. 사랑합니다. 아버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은 김원효가 아버지에게 핸드폰으로 보낸 메시지가 담겨 있다.

공개된 문자에서 김원효는 "아부지 생신축하드립니다. 지금은 이 문자를 못보시겠지만 얼른 회복해서 대게 먹으면서 파티합시다. 돌잔치 해야 되니까 힘들어도 참고 견뎌내봅시다. 우리가 있으니 아파도 걱정하지말고 알았죠? 사랑합니다"라고 적혀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효씨, 진화씨 힘내세요", "너무 안타깝네요…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음 잘 추스르시길 바라요" 등 애도의 뜻을 표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권준영 기자 kjykj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그맨 김원효 부친상…살아생전 부친께 보낸 마지막 문자 '뭉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