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201 비타민 샤워필터, 아이·반려견 있는 가정 맞춤 선물로 '주목'


'에이치이공일 목욕하는 날' 프로모션·'펫과 나' 세트 할인 행사 동시 진행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샤워기 필터 전문 제조기업 ‘H201’(대표 이대성,하경수)은 9일부터 22일까지 ‘에이치이공일 목욕하는 날’ 프로모션을 열고 비타민 샤워필터를 최대 74% 할인하고 있다. 이와 함께 ‘펫과 나’ 세트 할인 행사도 진행 중이다.

H201은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선인장 추출물인 트레할로스, 항산화물질인 비타민C, 우유분말, 달팽이 점액, 올리브 오일, 아로마 향을 활용해 착한 성분으로만 비타민 샤워필터를 구성했다.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고 FDA 규정에 의한 안전성이 입증된 세디먼트필터를 사용하고 있다. 식약처 고시기준 피부자극테스트에서 0.0 판정을 받았으며, 잔류염소테스트에서도 잔류염소불검출이 확인됐다.

 [사진=H201]
[사진=H201]

'펫과 나' 세트는 패밀리샤워필터와 펫 샤워필터로 구성된 비타민 샤워필터 세트다. 펫 샤워필터는 반려동물의 건조한 피부, 모질의 탄력과 엉킴 방지와 함께 100% 식물 성분으로 구성했다.

'H201 펫 비타민 샤워필터' 코코넛 향은 반려동물이 호기심을 느낄 수 있는 고소한 코코넛 향으로 만들어졌으며 사람과 반려동물의 샤워필터 구분을 위해 샤워필터 분리 후 보관이 용이한 실리콘 마개를 동봉했다. 33%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H201 담당자는 “전 연령대를 넘어 우리의 반려동물의 물까지 생각하는 마음으로 해당 할인 행사를 착안했다”며 “아이와 반려동물이 있는 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H201 비타민 샤워필터를 선물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H201 ‘에이치이공일 목욕하는 날’ 기획전과 할인 중인 ‘펫과 나’ 세트는 H20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H201 비타민 샤워필터, 아이·반려견 있는 가정 맞춤 선물로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