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뉴스
아이뉴스24 홈 오피니언 프리미엄 엠톡 콘퍼런스
연예.스포츠 포토.영상 게임 아이뉴스TV 스페셜
뉴스 홈 IT정책 컴퓨팅 통신미디어 과학 글로벌 디지털기기 기업 자동차 증권·금융 유통 경제 게임 정치 사회 문화 생활
Home > 뉴스 > 유통
[오늘의 유통 단신] 한샘,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전개 外
2019년 09월 11일 오후 12:00
  • 페이스북
  • 0
  • 트위터
  • 0
  • 구글플러스
  • 0
  • 핀터케스트
  • 0
  • 글자크게보기
  • 글자작게보기
  • 메일보내기
  • 프린터하기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한샘,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 전개

한샘이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팡팡딜', '풍성한 추석 특가' 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팡팡딜' 이벤트에서는 오는 15일까지 한샘몰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대상 제품으로는 다양한 수납모듈을 선택할 수 있는 '샘베딩 드레스룸', 한샘과 이탈리아 씨엘로가 공동 기획한 '씨엘로 하임2 원목 책상' 등이 있다.

'풍성한 추석 특가'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이어지며, 생활용품 필수 아이템과 명절 선물 세트를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찜 요리, 구이 요리 등이 가능한 '데일리 멀티 쿠커'가 30대 한정 43% 할인 판매되며, 연휴 동안 운전이나 음식 준비로 고생한 몸을 편안하게 풀어주며 명절 후유증 극복을 돕는 무릎 마사지기, 리클라이너 등도 합리적 가격에 제공된다.

◆맘스터치, 추석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

맘스터치를 운영하는 해마로푸드서비스가 추석을 앞두고 서울 강동구 내 노인종합복지관에 가정간편식(HMR) 삼계탕을 후원했다.

[사진=해마로푸드서비스]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와 함께 즐거운 명절을 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서울 강동구 관내 독거어르신 1천457명에게 총 3천 개의 삼게탕이 전달됐다. 후원 물품은 맘스터치 HMR 제품군 중 '대중삼계탕'으로, 상온 보관 후 데우기만 하면 조리가 끝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보양식이다.

◆미니스톱, '철판구이' 안주 2종 출시

미니스톱이 새로운 편의점 안주 브랜드 '철판구이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철판구이' 시리즈는 한 끼 식사 반찬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안주를 콘셉트로,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전자레인지 조리와 구이까지 가능한 알루미늄 용기를 사용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다.

'불판구이 불곱창'은 매콤달콤한 소스를 쫄깃한 곱창에 버무리고 직화로 구워내 불맛을 살렸으며, '철판구이 마늘닭갈비'는 매콤하게 간을 한 닭다리살을 직화로 구워 풍미를 더했다. 특히 쌈무와 쌈장, 마늘, 고추를 함께 구성해 전문점 수준의 구색도 갖췄다.

◆쿠팡, '캠핑&아웃도어' 기획전 오픈

쿠팡이 본격적 가을 시즌을 맞아 국내외 인기 캠핑 및 나들이 용품을 한곳에 모은 '캠핑&아웃도어' 기획전을 오픈한다.

[사진=쿠팡]


이번 기획전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텐트&매트에서 가을낚시&골프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이 특가 판매된다. 쿠팡은 기획전을 기념해 '단, 7일 특가!'와 '즉시할인관' 이벤트를 통해 최대 70%의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첫 선

LG생활건강이 피부의 코어를 강화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토털 안티에이징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4종을 출시한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은 언제 사용해도 부담 없는 식물 유래 유효성분인 프라임 프로-레티놀TM을 함유해 피부 전체를 단단하게 케어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키워준다.

대표 제품인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연약한 눈가와 얼굴 전체 피부를 탄력 있고 화사하게 가꿔주며, '더블 이펙트 앰플 스킨'은 풍성한 수분감으로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또 '더블 이펙트 에멀전'은 풍부한 질감을 선사하며, '더블 이펙트 앰플 세럼'은 농축된 수분이 탄탄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를 가꿔준다.

◆KT&G, '2019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 출품작 공모

KT&G가 국내 디자이너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는 '상상마당 디자인 챌린지'의 출품작을 오는 29일까지 공모한다.

[사진=KT&G]


이번 공모 주제는 '사랑'으로,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그래픽 디자인을 출품하면 된다. 출품 방법은 참가자의 인스타그램에 출품작을 포스팅한 후, 상상마당 디자인스퀘어 인스타그램에 게시물 링크를 공유하면 된다. 단 출품작은 제품화하기 적합하고 저작권법을 준수한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당선작은 다음달 7일 상상마당 디자인스퀘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당선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상상마당 홍대 방문객에게 작품을 선보일 기회가 주어진다. 또 오는 11월에는 당선된 디자인을 제품화한 '상상마당 윈터 서프라이즈 에디션' 5종이 출시될 예정으로, KT&G는 이를 통해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제품 유통 및 판매 지원과 수익 공유 기회를 제공한다.

◆웅진식품, '쇼미더머니8' 파이널 방청권 증정 이벤트 열어

웅진식품이 '쇼미더머니8'의 파이널 방청권 증정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의 베스트셀러 '하늘보리'가 '쇼미더머니8'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가운데 준비됐다.

이벤트 응모는 웅진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하늘보리'로 지은 4행시를 남기면 가능하다. 웅진식품은 참여자 중 센스 있는 4행시를 남긴 5명을 선정해 쇼미더머니8의 파이널 무대 방청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7일에 발표된다.

◆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아웃도어 브랜드 특가전 개최

LF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모 하프클럽이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추석연휴 기간 동안 실속 쇼핑족을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사진=LF트라이씨클]


이번 특가전을 통해 하프클럽은 가을 산행을 준비하는 등산객을 위해 네파와 블랙야크의 집업 티셔츠, 기능성 팬츠 등을 합리적 가격대에 판매한다. 또 블랙야크, 라푸마 등의 아웃도어 슈즈에는 최대 17%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아이더 F/W 시즌 아우터도 특가 판매한다.

또 명절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모바일 앱에서는 선착순 2% 추가 할인 '1천만 원 쏩니다' 이벤트도 열린다. 총 1천만 원의 할인금액이 소진될 때까지 기획전 행사가 이어지며, 대상 브랜드는 나이키, 닥스, 코오롱스포츠, 에스콰이아, 샤틴 등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IT 시사 문화 연예 스포츠 게임 칼럼
    • 아이뉴스24의 뉴스를 이메일로 받아보세요.

    브랜드웹툰홈바로가기
    카드뉴스 더보기 >

    SPONSORED

    칼럼/연재
    프리미엄/정보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