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아워홈, 2019년 인턴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워홈, 2019년 인턴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아워홈이 오는 22일까지 2019년 하반기 인턴 영양사 및 조리사 공개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

인턴 영양사는 식품영양학 관련 학과 졸업자와 2020년 2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졸업자는 영양사 면허와 조리기능사 자격증 1개 이상을 반드시 보유해야하며, 졸업예정자는 영양사 면허와 무관하게 지원 가능하다. 인턴 조리사는 관련학과 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가 지원 가능하며, 조리 자격증 1개 이상을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 또 학점 우수자, 중국어·베트남어·영어 등 외국어 능력 보유자는 우대된다.

지원 서류는 22일 자정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합격자들은 2주 간의 입문교육과 함께 주요 사업장 등을 견학 프로그램을 이수한 후 6개월 간 아워홈 인턴 사원으로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네파,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 출시

네파가 겉면은 포아 플리스, 등쪽 뒷면은 소프트한 플리스 소재를 본딩해 따뜻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플리스 자켓 '데이브 보아 플리스'를 출시한다.

 [사진=네파]
[사진=네파]

'데이브 보아 플리스'는 허리까지 오는 일반적 길이의 심플한 디자인에 가슴 포켓 부분에 배색 포인트를 줬다. 특히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분위기를 내는 베이지, 아이보리와 같은 컬러에서 네이비, 카키 등 6개 컬러로 구성됐다.

허벅지 중간까지 내려오는 '데이브 보아 롱 플리스' 자켓은 비슷한 기장과 스타일의 플리스를 벗어나 청바지, 슬랙스와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극대화하는 데 활용할 수 있음은 물론, 허리 중간에 가죽벨트 등으로 실루엣을 잡아주고 여성스러운 원피스와도 매치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추석맞이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

투썸플레이스가 추석 시즌을 맞아 명절 인사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제품 교환권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연휴 전인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 동안 진행된다. 지난 8월 론칭된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어링 제품 중 아메리카노와 피스 케이크가 결합된 '수고했어 오늘도', TWG 프렌치얼그레이 차와 피스 케이크가 결합된 '우아한 티타임 세트' 등 베스트 10종으로 구성됐다.

구매 희망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투썸 이벤트 배너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세부 사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9, '살빠지구' 기획전 전개

이베이코리아 G9가 오는 22일까지 다이어트 기획전 '살빠지구'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G9]
[사진=G9]

'살빠지구' 프로모션에서는 건강한 한 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저칼로리 간편식, 다이어트 및 건강보조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합리적 가격대로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 '아모제 아내의 도시락 4종 8팩', '아워홈 언더100 미네스트로네스프' 등이 있다.

특히 '살빠지구' 전용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G9 전 회원에게 5% 할인쿠폰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홈플러스, '차량용품 기획전' 론칭

홈플러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장거리 운전을 대비한 '차량용품 기획전'을 론칭하고, 자동차 경정비 고객 대상 헤택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차량용품 모음전'은 민족 대이동이 펼쳐지는 추석 명절 귀경·귀성길과 긴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장거리 운전자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을 위해 기획됐다. 홈플러스는 가성비가 뛰어난 홈플러스 단독 기획 상품과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차량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오는 30일까지 홈플러스 전국 90개 점포 내 자동차 경정비 코너(GS오토오아시스)에서 '타이어 할인 및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은 GS오토오아시스 전용타이어를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타이어 4본 세트 구매 시 3만 원 상당의 홈플러스 모바일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롯데푸드, '구구데이' 이벤트 진행

롯데푸드가 9일 '구구데이'를 맞아 '구구' 아이스크림 구매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이번 이벤트는 구구 뉴트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오는 12월 9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구구, 구구 크러스터, 구구콘 등 구구 아이스크림 구매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롯데푸드는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1등 아이패드 미니(차수별 1명, 전체 3명) ▲2등 블루투스 턴테이블(차수별 1명, 전체 3명) ▲3등 에어팟(차수별 2명, 전체 6명) ▲4등 편의점 상품권 1만 원(차수별 29명, 전체 87명) ▲5등 구구콘 모바일상품권(차수별 300명, 전체 9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전시' 열어

오비맥주가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의 전시작은 '제2윤창호법(개정 도로교통법)' 시행 한 달을 맞아 상습적으로 행해지는 음주운전의 폐해를 알리고 위험한 습관을 타파하고자 오비맥주와 도로교통공단이 함께 개최한 '음주운전 타파 차량 스티커 공모전' 수상작이다.

오비맥주는 9호선 주요 5개 역에 공모전 수상작을 전시해 일반 시민과 지하철 승객들에게 음주운전 근절 메시지를 전파할 계획이다. 이에 봉은사역(9월 3일~9월10일)을 시작으로 선정릉역(9월 16일~23일), 종합운동장역(9월 23일~30일), 석촌역(9월 30일~10월 7일), 올림픽공원역(10월 7일~14일)에서 순차적으로 전시회가 개최된다.

◆롯데호텔월드, '오텀 브리즈&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 프로모션 열어

롯데호텔월드가 선선해진 가을 날씨를 만끽할 '오텀 브리즈&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월드]
[사진=롯데호텔월드]

'오텀 브리즈' 패키지에는 디럭스룩 1박 숙박과 함께 가을 나들이 준비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피크닉 박스도 같이 제공된다. 피크닉 박스에는 샌드위치와 음료는 물론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신선한 과일이 포함돼 있다. 또 올림픽 공원 내 소마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안녕, 푸' 전시회 티켓 2매도 특전으로 구성돼 문화 생활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11월 17일까지 예약 가능한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은 디럭스룸 1박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관 30주년 기념 할로윈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가 주어진다. 특히 롯데월드 '감독의 분장실&의상실'에서 할로윈 분장 및 의상을 대여할 수 있는 특전이 함께 주어진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아워홈, 2019년 인턴 영양사·조리사 공개 채용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