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꽃신=러블리즈 미주…"노래 잘한다는 칭찬, 자신감 생겼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러블리즈 미주가 '복면가왕' 꽃신으로 맹활약을 펼쳤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복면가왕' 추석특집에는 가왕 '노래요정 지니'의 5연승 도전을 가로막을 새로운 실력자로 '짚신'과 '꽃신'이 출연해 1라운드 3번째 무대를 펼쳤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두 사람은 별과 나윤권의 듀엣곡인 '안부'를 아름다운 하모니로 열창했다. 김현철은 "짚신은 가수가 확실하다. 아이돌인지는 모르겠다. 꽃신은 너무 아름답고 수려하다. 가수보다는 아주 노래를 잘하는 배우가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윤상은 "두 분 다 아이돌이라고 생각한다. 꽃신의 가창력은 배우치고는 잘했다. 팀 내 메인 보컬일 확률이 높다. 짚신은 아이돌일 가능성이 높은 것 같다"고 추측했다. 하지만 신봉선은 꽃신에 대해 "정체를 숨기기 위해 다소곳한 연기를 하는 것 같다. 평소엔 푼수 같은 모습이 있는 방송인 같다"고 말했다.

이에 꽃신은 개인기로 방탄소년단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박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자 신봉선은 곧바로 "예능을 많이 하는 아이돌"이라고 말을 바꾸고는 러블리즈의 미주라 예상했다.

아쉽게 탈락한 꽃신은 선미의 '가시나'를 선곡해 부른 뒤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다. 꽃신은 바로 러블리즈의 미주였다. 신봉선의 추리가 맞아떨어진 것. 러블리즈의 아버지라 불리는 프로듀서 윤상은 "가창력에 대해서 편견을 가지고 있었나 보다. 통쾌하게 깨줘서 고맙다. 안정적으로 발라드를 부른다는 건 엄청나게 노력을 한거다. 미주 씨의 세상이 열릴 것 같다"고 칭찬했다.

미주는 "'복면가왕' 제의를 받고 걱정했다. 내가 할 수 있는 걸 보여주자는 마음이었다"며 "노래를 잘한다고 얘기를 해주시니까 자신감이 생겼다. 성공했다. 정말 잘 나온 것 같고, 힘을 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꽃신=러블리즈 미주…"노래 잘한다는 칭찬, 자신감 생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