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버글로우 MV, 2주만에 5천만뷰 돌파…파죽지세 글로벌 인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에버글로우의 'Adios' 뮤직비디오가 발매 2주만에 5천만뷰를 돌파했다.

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Adios' 뮤직비디오는 발매 2주만인 4일 오전 유튜브 조회수 5천만을 돌파하며 파죽지세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에버글로우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에버글로우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지난달 19일 발매 후 20일 1천만뷰, 22일 3천만뷰, 28일 4천만뷰, 9월 4일 오전 10시 발매 2주만에 5천만뷰를 돌파한 에버글로우는 이제 6천만뷰를 향한 질주를 시작했다.

소속사는 "에버글로우의 SNS 채널 분석 결과 미국과 브라질이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기존 K팝의 인기가 아시아에 국한되는 결과를 봤을 때 더욱 주목할만한 성과다"고 밝혔다.

에버글로우는 “뮤비 조회수가 벌써 오천만을 넘겼다는 사실이 보고 있으면서도 믿기지 않고, 너무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우리 포에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더욱 더 성장하고 발전해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팬들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유튜브, 아이튠즈, 애플뮤직은 물론 2위 'Adios', 8위 'Hush', 10위 'You Don't' Know Me'까지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TOP 10에 차트 줄세우기를 하며 놀라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버글로우 MV, 2주만에 5천만뷰 돌파…파죽지세 글로벌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