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 만남…특급 솔루션 쏟아진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가 '아내의 맛' 함진 부부를 찾아간다. 과연 함소원, 진화 부부는 달라질 수 있을까.

지난 13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59회에서는 일을 나간 함소원을 대신해 혜정이를 돌보고 있던 진화와 장모님의 한국어 과외 현장이 담겼다. 장모님과 용돈 인상을 건 한국어 과외에 돌입했던 진화가 고생한 장모님에게 특급 요리를 선보여 훈훈함을 선사했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20일 방송에서는 함진 부부가 오은영 박사에게 '초보 엄빠의 꿀팁'을 얻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진화는 딸 혜정이와 멋있게 차려입고 백화점에 들어섰던 상태. 또 한 번 폭풍 소비로 부부싸움이 일어나는 건 아닌지 진화가 내딛는 걸음마다 불안감이 형성됐지만, 진화는 이내 문화센터로 발길을 돌렸다. 하지만 첫 문화센터 나들이에 부녀가 들뜬 것도 잠시, 방실방실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 사이에서 혜정이는 울음을 터트렸고, 진화를 난감하게 했다.

이후 진화는 함소원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를 만났다. 오은영 박사는 함진 부부와 만나는 순간부터 특유의 남다른 첫 대면법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함진 부부를 기대감으로 들뜨게 만들었다.

함진 부부는 오은영 박사에게 초보 부모라면 모두가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쉴 새 없이 쏟아냈다. 그러던 중 갑자기 함진 부부의 말다툼이 시작됐고, 이를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는 육아 비법을 잠시 접어 두고 본격 '부부 솔루션'을 제시했다. 육아 상담 도중 함진 부부를 들끓게 만든 사연은 무엇일지, 오은영 박사가 제시하는 '아.부(육아, 부부) 비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진정된 기미를 보였던 진화 부부가 오은영 박사를 만나 또 한 번 충돌하게 되면서, 육아 상담에서 부부 상담까지 이어지는 일사천리 솔루션을 만나게 된다"며 "초보 부모뿐만 아니라 모든 부모라면 꼭 봐야할, 명쾌한 꿀팁이 쏟아질 함진 부부와 오은영 박사와의 만남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 만남…특급 솔루션 쏟아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