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울 끝판왕 귀환"…브라운아이드소울, 9월 2일 컴백 확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4년 만에 컴백을 확정 짓고 9월 2일 컴백한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의자에 앉아 중후한 분위기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공개된 텍스트에는 신곡 제목인 'Right (Feat. SOLE)'과 앨범 발매일인 '2019.09.02 6PM'이 적혀있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롱플레이뮤직]
[사진=롱플레이뮤직]

브라운아이드소울이 4년 만에 발매하는 이번 신곡 'Right(롸잇)'은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로 매력적인 음색의 쏠(SOLE)이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새로운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10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까지 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은 'It' SOUL Right(잇소울롸잇)'으로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이 직접 타이틀을 선정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울(SOUL)'과 'It’s All Right (이것은 옳다)'를 겹치도록 디자인해 '소울은 옳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더했다.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전국 투어 콘서트 'SOUL WALK(소울 워크)'를 통해 그동안 걸어온 음악의 여정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과 함께 다채로운 선곡들을 선보였고 연세대 노천극장 1만 5천 석을 모두 매진시키면서 공연 강자 면모를 확인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서울, 대구, 부산 공연은 20일 오후 4시, 21일 오후 4시, 22일 오후 4시에 멜론 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울 끝판왕 귀환"…브라운아이드소울, 9월 2일 컴백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