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U+프로야구에서 류현진 선발 경기 본다


20일 시애틀 대 템파베이 경기부터 한국인 메이저리거 경기 생중계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스마트폰에서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 없이 한국인 선수가 출장하는 메이저리그 생중계 경기를 볼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MBC스포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프로야구 전용 앱인 'U+프로야구'를 통해 오는 20일부터 미국 메이저리그(MLB) 경기를 실시간 생중계한다고 발표했다.

LG유플러스는 U+프로야구에 'MLB'관을 새롭게 배치하고 20일부터 한국 메이저리거 출전 경기를 중심으로 하루 최대 3개 미국 메이저리그 경기를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 첫 중계는 20일 오전 8시 10분 '시애틀 대 템파베이' 경기다.

MLB관에서는 한국 메이저리거가 출전하는 경기 일정과 대진표를 한눈에 보고, 시청하지 못한 지난 경기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인 선수는 류현진(32, LA다저스), 추신수(37, 텍사스 레인저스), 최지만(28, 템파베이 레이스) 등이다.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이번 MLB관 오픈을 기념해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0일까지 메이저리그 경기를 시청한 후 U+프로야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1명), 5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2명), 에어팟(5명), MLB 모자(20명), 1만원 상당 U+모바일tv 상품권(50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1천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1일 발표된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류현진 등 코리안리거들의 국민적 관심이 높아 MLB 중계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고객 관심이 높은 볼거리를 지속 강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U+프로야구에서 류현진 선발 경기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