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8월 말 첫 방송…장항준·황제성·박지선 합류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방송인 송은이가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8월 말 스카이드라마에서 방송된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쓸데 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TMI(투 머치 인포메이션)를 파헤치는 신개념 무비 인포테인먼트 토크쇼. 몰라도 사는데 전혀 지장 없는 영화 속 TMI를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주는 프로그램이다.

 [사진=비보티비]
[사진=비보티비]

MC 송은이와 김숙, 투 머치 토커 영화감독 장항준, 뜻밖의 연극영화과 수석 출신의 예능인 황제성, 최근 영화 GV계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개그우먼 박지선이 출연해 황당하지만 호기심을 유발하는 영화 이야기를 나눈다.

매회 새로운 영화를 선정, 각 분야 전문가들의 자문과 실제 경험자들의 생생한 TMI 경험담을 들려주고, 영화 속 신스틸러가 깜짝 게스트들로 등장, 영화 속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송은이는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의 출연자이자 기획자로서 참여한다. 특히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송은이가 설립한 제작사 비보티비의 4번째 TV 편성 예능이다. 그간 KBS2 '김생민의 영수증'과 올리브 '밥 블레스 유',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 등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웹예능 '판벌려 시즌1. 2'와 '쇼핑왕 누이' '나는 급스타다' 등도 제작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8월 말 스카이드라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8월 말 첫 방송…장항준·황제성·박지선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