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듀X' 토니·위자월, 홍이엔터→FNC로 전권위임…韓활동 예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토니, 위자월이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을 예고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홈페이지에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위자월과 토니(여경천)와 관련해 전달드립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위자월 토니 [사진=Mnet]
위자월 토니 [사진=Mnet]

토니 위자월 소속사 홍이엔터테인먼트는 FNC를 통해 "당사가 중국에 있음을 감안하여, 위자월과 토니(여경천)의 한국 내 매니지먼트, 프로모션 등의 실질적 업무를 FNC 엔터테인먼트에 전권 위임하는 구체적인 사안들을 논의 중"이라 밝혔다.

이번 논의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면 토니와 위자월은 FNC 소속으로 한국 활동을 본격 시작하게 된다.

아래는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위자월과 토니(여경천)와 관련해 홍이엔터테인먼트를 대신해서 아래와 같이 공지사항을 전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홍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의 연습생 위자월과 토니(여경천)는 이번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이래, 한국과 중국, 더불어 많은 국가의 팬 분들께 큰 응원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팬 분들의 지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향후 두 연습생이 한국과 중국 등 각지에서 활동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검토 중에 있습니다.

이에, 당사가 중국에 있음을 감안하여, 위자월과 토니(여경천)의 한국 내 매니지먼트, 프로모션 등의 실질적 업무를 FNC Entertainment에 전권 위임하는 구체적인 사안들을 논의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모든 팬 분들의 응원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듀X' 토니·위자월, 홍이엔터→FNC로 전권위임…韓활동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