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가이드 영상 공개


8일 국내 정식 출시…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게임 '쿵야 캐치마인드' 의 가이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쿵야TV'를 통해 5일 공개했다.

오는 8일 출시되는 쿵야 캐치마인드는 2002년 출시한 넷마블의 장수 PC 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화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가 맞히는 재미를 담았다.

이번 가이드 영상은 게임 NPC인 '쿵야'가 그림문제를 내고 맞히는 '쿵야퀴즈', 내 주변에 있는 이용자가 낸 그림퀴즈를 맞히는 '이용자퀴즈', 동시간 대 접속한 다른 이용자가 날려 보낸 퀴즈를 맞히는 '종이비행기퀴즈' 등 쿵야 캐치마인드의 핵심 재미요소인 다채로운 퀴즈모드에 대한 상세 설명을 담았다.

이 게임은 퀴즈모드 외에도 다수 이용자에게 문제를 출제하는 '모두의 퀴즈방', 최대 100명의 이용자가 동시에 퀴즈를 풀 수 있는 '프리미엄 퀴즈방' 등 이용자 성향에 맞는 다양한 실시간 멀티 모드도 제공된다.

또 다양한 추천 그림을 확인 및 공유하고 댓글 참여가 가능한 '소셜 홈' 등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소셜 콘텐츠도 갖췄다.

한편 넷마블은 쿵야 캐치마인드 사전예약을 출시 전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가이드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