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훈&찬열 "엑소 멤버들 질투 아닌 응원…빈자리 느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세훈&찬열이 엑소 멤버들의 응원을 전했다.

세훈&찬열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왓 어 라이프(What a lif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새로운 유닛 출격을 알렸다. 수호가 진행을 맡아 세훈&찬열을 응원했다.

세훈&찬열은 데뷔 7년 만에 유닛을 내고, 힙합 장르에 도전했다. 세훈은 "찬열이 형과 이 앨범을 작업하면서 가볍게 준비하지 않았다. 준비 과정에 있어 신경을 많이 썼다. 많은 분들이 저희의 노래를 듣고 행복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수호는 세훈&찬열을 응원했다.

수호는 "'왓어라이프' 무대를 콘서트 준비하면서 보고 숙소에서 차에서도 보고 질리도록 많이 들었다. 새로운 환경에서 데뷔를 앞두고 있는데, 오늘 들으니 더 좋다. 세훈&찬열 앨범이 대박날 것 같다"고 기운을 불어넣었다.

세훈&찬열은 엑소 멤버들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 "질투는 없었다. 노래가 좋다고 응원해줬다. 뒤에서 응원을 해주는 모습을 보고 멤버들 뿐이라고 생각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세훈&찬열은 엑소 음악과의 차이에 대해 "장르적인 부분이 크다"라며 "이번 앨범 작업을 하면서 멤버들의 빈자리도 많이 느꼈다. 둘이서 곡을 끌고 가려고 하다보니 고민도 많이 하고 성장도 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 프로듀싱을 도전해보고 싶었고 생각했던 것처럼 잘 됐다. 둘의 유대감도 많이 쌓였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은 두 멤버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주기 위해 'What a life', '있어 희미하게', '부르면 돼' 등 세 곡을 타이틀로 선정했다.

'What a life'는 '일하는 것도, 노는 것도 모두 즐겁게 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특징이다. '희미하게'는 여름 휴가지의 풍경을 생생하게 그려낸 가사와 청량하고 시원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부르면 돼'는 관심있는 상대와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을 진솔하게 풀어낸 감성적인 분위기의 힙합곡이다.

세훈&찬열의 첫 번째 미니앨범 'What a life'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 데뷔 앨범 발매를 기념해 이날 오후 8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글로벌 생중계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훈&찬열 "엑소 멤버들 질투 아닌 응원…빈자리 느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