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황금정원' 이상우 "'김소연 러브라인 질투 안해…조용히 맥주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황금정원' 이상우가 아내 김소연과 주말극 경쟁을 펼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에서 새 주말드라마 '황금정원'(극본 박현주 연출 이대영)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한지혜와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 정영주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이상우는 사랑 앞에서 누구보다 냉정한 남자 차필승을 연기한다. 차필승은 든든한 재력가 할머니를 둔 검거율 상위 1%를 달리는 에이스 형사다.

이상우는 특히 '황금정원'으로 아내 김소연과 주말극 경쟁을 펼치게 돼 눈길을 끈다. 김소연은 현재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에 출연 중이다.

이상우는 "시간대가 살짝 겹치는 부분이 있다. 그런 것은 신경 안 쓴다. 서로 조언도 해주면서 대본 나오면 연습을 한다. (김)소연 씨 드라마도 연습하고 제 것도 연습한다. 서로서로 의견을 나누고 조언을 한다. 두 작품 다 재미있게 나와서 시청자 분들의 볼거리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지혜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추는 것과 관련, 김소연의 응원도 전했다.

이상우는 "한지혜 씨와 두 번째 한다고 하니 자연스러움이 나올 것 같다고 좋아해주고 응원해줬다. 질투는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평정심을 잘 유지하려고 한다. (김)소연 씨가 이번 작품에 러브라인이 있다. '일로 하는 거지'라고 했는데 같이 보는데 러브라인이 있었다. 조용히 맥주 한 캔을 먹고 별 표현은 안 했다. 지금까지 두 번 먹었다. 전 질투 안한다"고 강조해 웃음을 안겼다.

'황금정원'은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 분)의 인생 되찾기로 진실을 숨기는 자와 쫓는 자의 아슬아슬한 인생 게임을 그린다.

'황금정원'은 오는 20일 밤 9시 5분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금정원' 이상우 "'김소연 러브라인 질투 안해…조용히 맥주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