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오늘(23일) 서울 팬미팅 실황 전세계 생중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탄소년단의 서울 팬미팅이 전세계 생중계 된다.

네이버 브이라이브가 23일 오후 7시(한국 시간 기준)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방탄소년단의 'BTS 5TH MUSTER [MAGIC SHOP]'의 2호점 서울 2회차 팬미팅을 생중계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5-16일 다섯 번째 공식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 1호점 부산 팬미팅으로 부산 일대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부산 팬미팅의 뜨거운 열기가 서울로 이어진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역사적인 서울 팬미팅은 글로벌 아미의 축제가 예상되는 가운데, 네이버 브이라이브는 'BTS 5TH MUSTER [MAGIC SHOP]-LIVE STREAMING in SEOUL'을 통해 방탄소년단과 아미들이 함께 하는 모습을 실시간 생중계한다. 이번 생중계는 '메인 화면+동서남북 캠' 총 5개의 멀티뷰 라이브를 도입해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관계자는 "지난 4월 뉴욕에서 진행된 방탄소년단의 컴백 스페셜 방송과 6월 3일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에 이어, 방탄소년단의 다섯 번째 공식 글로벌 팬미팅 행사인 BTS 5TH MUSTER [MAGIC SHOP] 서울 2회차 팬미팅을 브이라이브에서 실황 중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팬미팅 생중계 중에는 메인 화면과 동서남북 캠까지 총 5개의 멀티뷰를 제공해, 시청자가 직접 원하는 캠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현장에 직접 함께 하지 못하는 팬들도 V LIVE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즐기며 방탄소년단과 아미가 함께 만드는 축제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BTS 5TH MUSTER [MAGIC SHOP]-LIVE STREAMING in SEOUL'은 실황 생중계와 다시 보기 VOD로 구성되며 V LIVE의 PC 웹사이트, 모바일 V앱(브이앱)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오늘(23일) 서울 팬미팅 실황 전세계 생중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