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밥친구' 서장훈 "옥동자 정종철 집밥, 가장 놀라운 맛이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밥친구' 서장훈이 '옥동자' 정종철의 집밥을 극찬했다.

19일 오전 서울 상암동 DDMC에서 케이블채널 스카이드라마 '밥친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상민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SNS 인플루언서들을 찾아 녹화를 진행 중인 가운데 서장훈은 '옥동자' 정종철의 집 방문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서장훈은 "최근에 옥동자 정종철의 집을 갔다. 연예인의 집을 가는 것이 아니라 SNS 스타로서 그 집을 방문해서 먹어봤다. 먹어본 음식 중에 맛이 가장 놀라웠다. 아직 방송 전이라 음식을 밝힐 수 없지만, 가장 맛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평소 SNS 팔로우를 안한다. 그 분들을 잘 알면 좋아하는 마음 때문에 냉정히 평가를 못한다. 냉정하게 하려고 한다. 단순히 검증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 분들도 살아온 이야기도 듣고 좋은 정보도 있다. 볼거리가 많다"고 기대감을 당부했다.

서장훈은 '밥친구'의 매력에 대해 "SNS 시대라고 할 정도로 SNS 활동이 많다. 방송에 소개되는 인플루언서들을 많이 팔로우하고, 그 분들처럼 요리하고 싶다는 생각을 할 것이다. 실제로 그 분들의 음식을 SNS에서만 보고 접해보지 못했는데, 레시피를 따라하면서 맛에 대한 궁금증이 많을 것 같다. 그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밥친구'는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가 SNS 속 쿡 스타를 만나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푸드 스토리를 풀어가는 집밥 예능 프로그램이다. 수십, 수백 만 명의 팔로워들을 사로잡은 SNS 스타들의 일상에 들어가 요리에 얽힌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들여다본다.

'밥친구'는 오는 22일 오후 7시 50분 TV조선과 스카이드라마에서 동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밥친구' 서장훈 "옥동자 정종철 집밥, 가장 놀라운 맛이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