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D-7' 레드벨벳, 아이린 티저 공개…비주얼 끝판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이 '비주얼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레드벨벳은 12일 멤버 아이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돌입했다. 이날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티저 이미지와 새 미니앨범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순차 공개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아이린의 티저 이미지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색감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록곡 'Sunny Side Up!(써니 사이드 업!)'의 하이라이트 음원도 함께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수록곡 'Sunny Side Up!'은 레게와 힙합이 혼합된 래거 장르의 팝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훅과 그루비한 비트가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계란 반숙을 만들 때 불 조절을 못하면 노른자가 깨지거나 다 익어버리듯이 연인 사이에도 섬세한 감정 조절이 필요하다는 내용의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1(‘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원)'은 중독성 있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타이틀 곡 '짐살라빔 (Zimzalabim)'을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D-7' 레드벨벳, 아이린 티저 공개…비주얼 끝판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