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인앤유] "해외여행객 모십니다"…'쏠쏠한' 카드사 마케팅


항공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부터 유명 레스토랑 할인까지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상반기의 마지막을 알리는 6월을 맞아 카드사들이 열띤 마케팅 경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입국장 면세점 할인 이벤트 등 여름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객 특수를 노리는 모양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우리카드는 국내 첫 입국장 면세점 개장에 맞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위치한 'SM면세점'과 제2여객터미널에 위치한 '엔타스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 신용·체크카드(법인 또는 기프트카드 제외) 결제고객 중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제주국제공항에서 한 비행기가 이륙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제주국제공항에서 한 비행기가 이륙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비씨카드는 인도양에 위치한 휴양지인 모리셔스 행 왕복항공권을 9만9천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비씨카드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는 방식이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7월 1일부터 12월 26일 사이에 일부 기간을 제외하고 희망하는 여행 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당첨 고객은 오는 27일에 개별적으로 안내되며, 27일과 28일 사이에 본인 포함 2매까지 1장 당 9만9천원에 결제가 가능하다. 아울러 이달 30일까지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한 '비씨카드 전용 익스피디아 예약 홈페이지'에서 모리셔스 지역의 호텔을 예약하면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특화 카드인 '에어 원(Air One)'을 출시했다. 국내 일시불, 할부,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1천원 당 1마일리지를 무제한 적립할 수 있으며, 국내 항공업종,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1천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해 총 2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1천원당 1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다. 이 외에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 '신라면세점 더 심플'에서 신한카드 에어원을 사용해도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다음달 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대한항공 항공권, 면세업종, 해외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정수기 냉장고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대한항공 국내 항공권 2매 ▲샘소나이트 25인치 캐리어 ▲1만5천원 캐시백 등을 증정한다.

◆"유명 레스토랑 할인 기회 놓치지 마세요"…캔맥주 청구 할인도

현대카드는 국내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해주는 '고메위크 23'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서울에서는 광화문, 명동, 이태원, 압구정 등에 위치한 프리미엄 레스토랑 59곳 ▲부산에서는 해운대, 달맞이길, 센텀·마린시티 등에 위치한 14곳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이 현대카드 고메위크에 참여한다.

예약은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현대카드 마이메뉴' 앱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사전예약 없이는 이용이 불가하다.

비씨카드는 6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 맥주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비씨 신용·체크카드로 6월 중 매주 금요일마다 ‘맥주 4캔에 1만원 행사상품’을 8캔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6월 말까지 GS25에서는 '비씨 페이북 QR결제' 반 값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강공원 지점에서 라면, 맥주, 아이스크림류 전 상품을 큐알코드로 결제하면 50%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도는 월 최대 1만원이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인앤유] "해외여행객 모십니다"…'쏠쏠한' 카드사 마케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