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11일 태국 출시


현지 사전예약에 50만명 참여…오디션 인기 높아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모바일 게임 '클럽오디션'이 현지 퍼블리셔를 통해 오는 11일 태국에 출시된다고 4일 발표했다.

클럽 오디션은 '오디션 모바일'이라는 제목으로 출시되며 현지 사전예약에 50만명이 넘게 몰렸다.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서비스 중인 이 게임은 태국 론칭 이후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 다른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도 순차적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클럽오디션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오디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리듬댄스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서 지원되는 실시간 배틀 플레이와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가 특징이다.

태국은 지난해 원작 오디션으로 열린 대회 '오디션 글로벌 토너먼트'에서 1~3위를 차지할 정도로 오디션 IP에 대한 인기가 높은 나라다. 실제 지난달 7일 클럽 오디션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일주일 만에 15만명이 참여했으며 현재 50만명을 넘어섰다.

회사 측은 "클럽오디션의 핵심 콘텐츠인 춤과 음악을 통해 태국 이용자에게 언제 어디서든 신나는 재미를 선사하고 한국의 케이팝을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게임 내 소셜 기능을 통해 이용자 간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고 외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감정을 서로 공유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빛소프트, '클럽오디션' 11일 태국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