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론칭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하절기 혹사당하는 피부를 위한 얼려 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 라인업을 론칭한다.

'아이스뷰티' 라인업은 제형의 어는점을 낮추어 냉동고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형태로 유지된다. 바르는 순간 피부의 열을 낮춰 피부손상을 막고 열 문제를 해결해준다.

'아이스뷰티' 라인업은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이니스프리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내 8개 브랜드에서 8개 제품으로 구성된다.

◆롯데마트, '라이언' 프라모델 출시

롯데마트가 카카오IX·아카데미과학·켈베로스프로젝트와의 협업을 통해 100% 국내 생산된 '라이언' 프라모델을 대형 마트 단독으로 출시한다.

 [사진=롯데마트]
[사진=롯데마트]

'라이언' 프라모델은 남녀노소 10분이면 간단히 조립할 수 있고, 색 분할이 잘 돼 있어 별도 도색이 필요하지 않으며 크기는 약 13cm 수준이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무지&콘', '튜브' 로 변신 가능한 헤드 코스튬이 세트로 구성돼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어 조립 후 전시할 때의 재미도 보장된다.

'라이언' 프라모델은 국내 기술력으로 100% 제작된 최초의 프라모델로, 지금까지 국내 프라모델 시장을 양분해 온 일본 '반다이'와 '타미야'의 아성을 허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국피자헛, 오비맥주 손잡고 '피맥 패키지' 첫 선

한국피자헛과 오비맥주가 지난 25일 한정판 '피맥 패키지'를 전국 대형마트 대상으로 출시했다.

'메가 크런치' 피자 출시를 기념하는 차원에서 준비된 '피맥 패키지'는 '카스' 6개들이 팩을 구매하면 피자헛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다.

'피맥 패키지'는 전국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판매된다. 구매 고객에게는 방문 포장시 '메가 크런치' 피자 무료 증정 또는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이 무작위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런 포더 오션' 이벤트 전개

아디다스가 다음달 8일 세계 해양의 날을 맞아 해양보호단체 '팔리포더오션(Parley for the Oceans)과 함께 스포츠를 통해 해양 환경 보호 활동을 촉구하는 '런 포더 오션' 이벤트를 양재시민의숲에서 전개한다.

 [사진=아디다스]
[사진=아디다스]

'런 포더 오션' 이벤트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며,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자들은 이벤트 당일 양재 더케이호텔을 거점으로 양재시민의숲과 양재천 일대를 달리게 된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러닝 이벤트 외에도 해양 보존에 대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폐플라스틱 DIY존, 케이터링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전개된다.

◆오리온,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 선봬

오리온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을 출시한다.

'오!그래놀라 카카오&유산균볼'은 통귀리, 호밀, 국산 쌀 등 곡물을 그대로 가공한 그래놀라를 카카오 분말과 리얼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이며, 10억 마리 유산균을 볼 형태로 담아 영양 성분을 강화했다.

◆투썸플레이스, 남주혁 등장 새 광고 온에어

투썸플레이스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 한 신규 TV광고를 오는 31일 온에어하고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이번 광고는 '나의 오늘을 커피하다'라는 콘셉트로 남주혁이 일상 생활중 투썸플레이스의 다양한 커피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통해 메뉴 뿐 아니라 기분과 취향에 맞는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차별점을 강조했다.

투썸플레이스는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커피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다. 두 가지 원두를 진한 풍미와 묵직한 바디감의 '블랙그라운드',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의 조화를 이룬 '아로마노트'로 네이밍하고, 각 원두 콘셉트에 맞게 블렌딩에도 지속 변화를 줄 방침이다.

◆리바이스, 프루아와 함께 '원데이 커스텀 클래스' 진행

리바이스가 패션 레더 브랜드 '프루아'와 함께 리바이스의 501데이를 기념하는 '업사이클링(Up-Cycling) 커스텀 클래스'를 진행한다.

리바이스와 프루아는 리바이스에서 지난 16일부터 약 11일간 501데이를 기념하며 진행했던 '올드 데님 익스체인지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에서 모아진 올드 데님과 프루아의 베지터블 레더를 이용해 전문 크래프터와 함께 데님과 레더에 대해 알아보고,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클래스를 연다.

리바이스 멤버십 '클럽 리바이스'와 리바이스, 프루아 공식 SNS에서 참가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하며, 다음달 1일 오후 2시까지 약 3시간 동안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프루아 디자인 하우스 3층에서 본 클래스가 진행된다.

◆골든블루, '2019 국제청년회의소 아·태지역회의' 지원 협약 체결

골든블루가 지난 29일 제주 서귀포 청년회의소 사무국에서 다음 달 제주 개최가 예정된 '제69차 국제청년회의소(JCI) 아시아 태평양 지역회의(JCI ASPAC)'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골든블루]
[사진=골든블루]

JCI는 개인 능력 계발, 지역사회 개발, 국제경험 계발, 사업능력 계발이라는 4대 이념을 바탕으로, 청년들의 역량을 키워 미래 지도자를 양성함과 함께 세계평화와 인류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세계적 청년 단체다.

'JCI ASPAC'은 아시아 국가의 위상을 높이고 세계 JCI 회원들이 국제적으로 교류할 기회를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에서 개최하는 국제 회의로, 2013년 광주에서 열린 후 6년 만인 올해 다시 우리 나라에서 열리게 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론칭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