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원 안심모바일, '갤럭시 A10' 국내 단독 출시


보안 특화 서비스 앱 제공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에스원의 알뜰폰 브랜드인 안심모바일이 갤럭시 A10을 오는 24일 국내에 단독 출시한다.

안심모바일은 가입자 전원에게 '안심 서비스' 앱을 기본 제공한다. 자녀나 노약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위급 상황 시 보안요원이 긴급 호출할 수 있다. 또 자녀가 스마트폰으로 유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을 차단하는 '엄마랑 약속' 앱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출시를 앞두고 안심모바일은 유심(USIM) 단독 요금제에 가입하면 기본료를 최대 1만9천800원까지 평생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오는 30일까지는 기존·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폰 번호 뒷자리 0000, 1111 같은 골드번호 제공 이벤트도 벌인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이 오는 24일 갤럭시 A10를 국내에 출시한다. [사진=에스원]
에스원 안심모바일이 오는 24일 갤럭시 A10를 국내에 출시한다. [사진=에스원]

에스원의 안심 모바일 기능이 들어간 갤럭시 A10은 1천300만 화소 후면카메라,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됐다. 6.2형의 인피니티 -V 디스플레이스를 채택해 시원한 화면으로 동영상,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소재승 에스원 IoT사업팀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알뜰폰을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라인업과 프로모션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원 안심모바일, '갤럭시 A10' 국내 단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