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픽게임즈 스토어, '에픽 메가 세일' 실시


최대 75% 개발사 할인 더불어 1만1000원 추가 할인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에픽게임즈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오는 6월 13일까지 최대 75% 가격 할인과 추가적인 중복할인을 제공하고 무료 게임을 매주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실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에픽 메가 세일은 먼저 큰 폭의 가격 할인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게임의 개발사 또는 퍼블리셔에서 최고 75%의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이어 할인 적용가 1만5천원 이상인 게임에는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추가적인 비용 부담 없이 에픽게임즈에서 1만1천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 할인은 게임 가격에 따라 비율이 달라지지 않으며 무조건 1만1천원이 적용된다.

예를 들어 기존 가격이 3만5천원인 '월드워Z'는 개발사가 제공하는 5천940원 할인에 1만1천원의 에픽 추가 할인이 적용돼 1만8천6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메트로 엑소더스-스탠다드 에디션'의 경우 기존 가격 6만5천원에 개발사 할인 1만6천250원, 에픽 중복할인 1만1천원이 적용되면 3만7천7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주에 한 번씩 이용자에게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에픽 메가 세일을 기점으로 더 강화해 이제 매주 새로운 게임을 무료로 제공한다. 첫 타이틀은 노코드사의 내러티브 위주로 진행되는 실험적인 어드벤처 게임 '스토리 언톨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코리아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에게 큰 폭의 가격 할인에 추가적인 중복할인까지 겹겹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 이벤트 소식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게이머들이 이번 에픽 메가 세일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시고 매주 새로운 무료 게임을 확인하는 기쁨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픽게임즈 스토어, '에픽 메가 세일'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