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컨콜] SKT, ADT캡스 전년대비 20% 매출 성장 목표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운풍영 SK텔레콤 CFO는 7일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ADT캡스는 올해 주차 서비스와 홈 서비스 측면에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라며, "SK ICT 패밀리 영업력과 상품력으로 강화하고 있으며, 보안상품 전반으로 SK텔레콤 쪽에서의 신규 가입이 확대되고 있고 특히 홈 보안상품은 SK텔레콤 영업라인에서의 가입비중이 높고, 대부분 SK텔레콤의 무선과 결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주차사업은 뉴 ICT T맵 주차를 통해 의미있는 수익을 창출할 것"이라며, "SK인포섹 가입자와 ADT캡스의 가입자를 크로스해 양사 수익 증대를 추진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러한 시너지를 통해 ADT캡스는 지난해 7800억원의 매출 대비 20% 성장을 전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SK텔레콤은 하반기 무선 매출 턴어라운드를 전망하고 있다. 윤 CFO는 "선택약정 기속 증가와 기초연금 대상자 지원 등 무선 감소세가 있지만 헨드셋 가입자 증가로 안정화 추세다"라며, "미디어 소비 확대로 데이터 수요가 증가하고 있고 헨드셋 가입자가 증가하고 5G 출시 효과가 어우러져 올해 하반기 무선 턴어라운드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컨콜] SKT, ADT캡스 전년대비 20% 매출 성장 목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