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라스테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퓨어 그린룸' 선봬


'프리메라'와 함께 내추럴한 이미지 더한 '뷰티 콘셉트룸' 오픈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프리메라(primera)'와 손잡고 '퓨어 그린룸'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퓨어 그린룸'은 신라스테이의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프리메라의 내추럴한 이미지를 결합해 만든 뷰티 콘셉트룸이다. 콘셉트룸은 호텔 객실의 정갈한 분위기에 테마가 있는 객실로 꾸민 것으로, 일부 객실에서만 선보여 고객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객실에는 신선한 느낌을 주기 위해 화분을 비치하고 욕실문과 냉장고, 쿠션 등에는 다양한 식물 이미지를 프린팅 해 자연적인 분위기를 살렸다. 또 내추럴 디퓨저 써니 시트러스 가든도 비치해 향으로도 콘셉트룸을 경험을 할 수 있게 했으며, 설치된 하얀 토끼 의자는 숲 속 동물이 뛰어 노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 아이들을 위한 재미 요소도 더했다.

욕실에는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비치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프리메라 어메니티를 통해 프리메라 브랜드가 담고 있는 씨드(Seed)에너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뷰티 콘셉트룸 오픈을 기념한 '스테이 인 그린(Stay In Green)'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코스메틱 브랜드의 제품도 경험할 수 있는 '뷰티 호캉스' 패키지다.

구성은 프리메라 패밀리 트윈룸 1박과 프리메라 코스메틱 박스 1개를 제공하는 것으로, 박스에는 선스틱과 함께 프리메라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토너, 크림, 베이비 클렌징 티슈, 모이스처 클렌징 티슈 등이 들어있다.

'퓨어 그린룸'은 5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마포와 제주에서 이용 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유아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내가 그린(GREEN) 그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며 "아이들이 봉투에 직접 그림을 그려 자신만의 화분을 만들 수 있는 것으로 동봉된 씨앗을 화분에 심고 물만 주면 누구나 쉽게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라스테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퓨어 그린룸'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